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분들 환영합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맛집은 필수 코스이고 맛집은 정말 꼭 잡고 가야 합니다.

 

그 중에 하나가 제두도 해녀 세자매 해물탕 맛집, 제주도 횟집 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제주도 랜트카에 입력된 네비로 치고 갔더니 과거 옛날 제주도 해녀 세자매 집이 나왔습니다.

 

저는 밤에 도착했는데 처음에 제주도 해녀 세자매 집에 도착했을 때 장사를 하지 않는 줄 알았어요.

왜냐하면 불이 꺼져 있어서 오늘 쉬는 날인 줄 알았거든요.

 

 

근데 이상해서 같이 동행한 사람이 전화를 해보니 영업을 한다고 했어요. 아니 뭘까 한참을 생각해 보니 잘못 찾아온 거였습니다. 혹시나 옛날 주소로 잘못 찍으면 안되니까 이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은 조심하세요! 

 

원래는 회를 먹으려고 했는데 회는 오늘 단체 손님이 와서 싹쓸이 한 듯 합니다.

그래서 어떨수 없이 해물탕을 주문했어요.

뿔소라 부터 시작해서 더 많이 주셨어요. ㅎㅎ

 

사실 모듬회와 해산물 세트 먹으려고 했는데 아쉬웠어요.

그래도 해녀 해물탕도 정말 맛있었어요!

제주도 여행 스케줄 잘 세우시고 꼭 들러보세요.

 

 

갑오징어에 뿔소라, 딱새우, 전복 등 정말 양도 많고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둘이 먹기에는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이번에 제주도 여행가서 새우 까는 방법, 특히 딱새우 까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제주도 가기전에 딱새우 벗기는 법을 알고 가셔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꼭 알아두세요. 

 

 

끓일수록 더우 깊은 맛이 나는 제주 해녀 세자매 집 해물탕입니다. 

 

 

마지막에 깊은 궁물까지 먹어야 진정한 제주도 맛집의 위상을 느낄 수 있어요.

정말 제주도 세자매 집은 꼭 들어보세요. D: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이라 제주도 바다를 마지막으로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사실 사진을 너무 늦게 올렸어요. 제가 좀 바빠서 이제서야 올리네요.

제주도 올해도 또 갈겁니다. ㅎㅎ;; 기대하세요!

 

 

 

여기도 마감 시간이 있어서 조심해야해요. 마감시간 전에 도착해야 라스트 오더 주문을 받아 주거든요.

제가 갔을 때는 7시까지 와야 한다고 했어요. 물론 저녁 7시입니다. ㅎㅎ

다행히도 고맙게 제주 해녀 세자매 가게 사장님이 늦게와도 받아주시고 서비스도 잘 해주셨어요.

 

여러분 제주도 해녀 세자매 해물탕 맛집 회, 딱새우, 참돔, 돔, 우럭, 문어, 소라 등 꼭 맛보세요!

해물탕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