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현 아나운서가 작년 하반기부터 강세로 돌아서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나운서 대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늘 기자들에게 집중 조명을 당하기 일쑤죠. 그냥 아나운서로서 대기실에서 준비하는 모습도 카메라 담기니까요. 그 만큼 배지현 아나운서를 향한 취재 열기가 높다는 반증 아닐까요? 특히 커피스타킹을 신고 나타난 배지현 아나운서의 모습이 많은 화제를 불러 올 만큼 인기가 높은 건 왜 일까요? 사진을 보니 좀 이해가 갈듯 말듯 하네요.

 

 

 

위의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화제를 몰고 왔는데 저는 그렇게 잘 모르겠네요.

선명하지도 않은데 왜들 난리인지.. 역시 커피스타킹의 인기폭발인가?




 

이 사진은 배지현 아나운서 데뷔초반의 모습같은데 역시 빼어난 각선미보다 귀여운 얼굴이 더 인상적이네요.

 

 

 

자, 이 사진은 이제 배지현 아나운서가 야구 여신으로 아나운서로 활약을 한참 할 때의 모습으로 보여지네요~~

짧은 미니스커트가 잘 어울리네요. ㅎㅎ 초반에는 귀여운 모습이 데뷔후에는 성숙미가 조금씩 풍기네요.

 

 

 

아나운서로 뛰려면 아무래도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할텐데 다이어트나 소식으로 저 몸매를 유지하는 것인지 체력관리도 잘 하고 있나 봅니다. 역시 커피스타킹처럼 어두운 느낌이네요.

 

 

 

이건 대기실에서 준비하는 모습을 담아 본 사진입니다. 배지현 아나운서 스타킹과 구두도 잘 어울리네요.

의상선택도 탁월하네요.

 

 

 

계단을 내려오는 모습이네요. 남색 스커트가 잘 어울리네요. 유난히 색감대비 채도가 선명해 다리가 포인트네요.

 

 

 

 

이 사진은 스튜디오에서 막 시작하려고 할때의 사진인데 스커트와 스타킹, 구두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네요.

배지현 아나운서는 귀여움과 섹시함을 둘다 소유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