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2017 블랙 구입후기

category 리뷰후기 2017. 5. 9. 23:34

나이키 에어맥스 2017 블랙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나이키 에어맥스 2017 블랙(001) 구입 후 택배가 도착!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외구입 직구구입 '나이키 에어맥스 2017 블랙'을 내 손에 받게 되었습니다. 기쁜 마음에 리뷰후기 한 방 날려봅니다. 원래 처음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2017 트리플블랙(849559-004)가 괜찮아 보여 구입예정이었으나 장바구니에 담아서 결제하려고 하면 몇 만원씩 더 올라서 결제하라고 하는데요. 그건 참을 수 있겠는데 한달이상 걸린다고 하여 포기. 결국 나이키 에어맥스 2017 블랙(849559-001)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완전 트리플블랙보다는 그냥 블랙이 디자인면에서 약간의 흰색이 가미되어 더 산뜻한 느낌을 보여줘서 만족했습니다.

 

 

오늘 선거일이라 마침 집에 있는데 도착한 나이키 에어맥스 2017 블랙.

해외배송이라 늦을거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빨리 도착! 급배송.

비오는 날, 택배 아저씨에게는 미안했지만 오늘 받아서 더 기분이 좋더군요. D: 

 

 

 

나이키 에어맥스 2017 블랙(001)을 선택하고 타 블로그에 들어가 보니

이걸 구입하지 않고 작년, 재작년 것이 좋다고 구입하는 후기를 보니

좀 망설여지긴 했습니다. 솔직히 가격부담 때문에 매장가서 못 구입한 것 같았는데

말을 돌려서 '나이키 에어맥스 2017 블랙'이 뒷굼치가 불편하다고 하네요.

너무나도 뻔히 보이는 블로그 리뷰 구입후기 글이라 의심이 가더군요.



직접 해외 직구로 구입한 '나이키 에어맥스 2017 블랙'은 정말 편했습니다.

정말 만족해서 불신과 우려가 한 순간 날아 가더라구요.

아마도 그 블로그에서는 발 볼이 좁은 걸 싸게 구입한 듯 보였습니다.

아무리 싸더라도 발볼이 좁은 건 정말 아니라는 건 신어보시면 알겠죠.

가격이 싸고 작년 재작년 재고품이 된 이유가 다 있을것이라 보입니다.

 

 

 

일단 에어멕스 제품이라 쿠션은 기본으로 들어가 있으며

사실 너무 편한 것 보다는 적당히 편한 운동화가 저는 신어보니 더 좋더라구요.

나이키 에어맥스 2017은 끈도 탄력성 있고 튼튼해서 좋았네요.

저는 세심하고 디테일한 부분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이즈는 개인적으로 운동화 같은 경우에 5mm 정도 크게 신는 편이라 5mm 크게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정확하게 딱 들어맞네요.

정사이즈로 보시면 되고, 약간 작은 느낌이라고 보셔도 됩니다만

약간 여유있게 신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D:

특히 여름에 운동화 같은 경우, 너무 딱 맞거나 작으면

정말 발에 땀이 나고 답답하거든요.

여름을 생각해서 주문하세요.

 

 

 

아디다스 신어 보다가 나이키 신어보니 확실히 나이키가 저에게는 맞는 것 같습니다.

족저근막염 때문에 예전에 아식스 정말 신기 싫었지만

신어 보다가 이제야 정말 나이키 신어보게 되네요. D:

 

 

 

 

 

 

네이버, 다음 쇼핑 검색해 보시면 겉으로 보이는 것과 많이 달라요.

직접 결제할 때는 비용이 해외배송이라 추가가 됩니다.

그런데 적당히 해야지 아무리 인기가 있는

나이키 에어맥스 2017이라고 너무 변동을 많이 주시면

구입자가 많이 망설이게 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2017은 착용감, 쿠션 모두 만족입니다

 

 

 

사진을 최근에 많이 찍는 버릇이 있어서 양해바랍니다. D:

이왕에 올릴거면 다양한 각도에서 많이 찍어드려야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이 '아니다, 맞다' YES or NO를

확실히 판단하기에 많이 올려 드립니다. ㅎㅎ

 

 

 

피아노 의자 위에 올려놓으니 더 잘 보이네요.

사진을 모조리 올렸더니 2장은 해상도가 높다고 올리지 못한다고 하네요. ㅋㅋ

요즘 삼성 스마트폰이 대화면에 고해상도를 자랑해서

정말 왠만한 똑딱이 디카보다는 나은 듯 합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실물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발볼이 좁은 편인데 이것 보다 더 좋은걸 구입하는 잇님들

정말 안습입니다. 후회하실 겁니다.

싸다고 작년것, 재고품 막 지르지 맙시다.

재값주지 않아도 나이키 신상 정품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젤 좋은 듯 합니다.

 

 

 

청바지+나이키 에어맥스 2017 조합

 

 

 

요것도 사실 바지처럼 나온 게스(GUESS) 청바지 스타일

 

 

 

 

너무 사진이 이상하게 나오거나 좀 구려도 이해해주삼~

저는 신발만 봅니다..ㅋㅋ

 

 

 

 

 

 

정품인지 확인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이키 매장가도 별반 차이는 없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나이키 에어맥스 2017' 블랙 구입후기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