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효능 논공미나리 미나리즙 효능

 

오늘은 피를 맑게 해주고 혈액순환, 고혈압, 간기능 효과에 탁월한 미나리즙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사실 '미나리'는 어렸을 때 잘 먹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면서 미나리를 다시 찾게 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올봄에도 피곤한 산행을 즐기고 내려와 따스한 봄날 미니리향을 즐기며 산채 나물밥과 미나리를 같이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정말 미나리는 몸에 좋다고 하니까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대전에 ETRI(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 약속이 있어 들렀다가 점심약속을 근처에 인근 한식 식당에서 먹었는데요. 정말 돼지고기 수육이 숯불에 정제과정을 거쳤는지 정말 맜있게 나와 각종 채소와 미나리를 곁들여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미나리는 정말 해독작용이 뛰어나 꼭 먹어야 하는 채소중에 하나.

 

 

오늘 택배로 찾아온 논공미나리 그것도 밭미나리즙을 먹어봤습니다. 혈액순환 독성해소 간에 좋다는 미나리. 먹기가 꺼려졌다면 미나리즙으로 먹어 보세요. 정말 맛있고 하루에 3번이라도 먹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 하루에 아침 한 번이면 충분하다고 하지만 저는 아침 저녁으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작년에 리뷰로 남겼던 한의학 박사가 직접 집필했던 '미나리를 드셔야겠습니다' 에서도 당뇨, 고혈압, 비만, 암까지 문제의 근본 원인을 염증 치료로 단정지었는데요. 미나리는 우리몸의 염증 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의학 박사님이 추천도 해 주셨네요. 그래서 더욱 최근에는 미나리를 즐겨 찾게 됩니다.

 

▲ 띵동~띵동~ 반갑게 초인종 소리에 도착한 자연산 그대로 

논공미나리 밭미나리즙을 오늘 받았습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에 위치해 맑은 공기와 밭에서 직접 가꾼 논공미나리 맛을 그대로 담은듯 합니다.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가네요. 논공읍에 위치해서 논공미나리라고 하는데요. 할아버지께서 직접 운영하시는가 봅니다. 할아버지표 밭미나리즙 정말 맛도 괜찮았습니다.

 

 

▲우선 포장이 튼실하게 되어 있어 좋았네요.

혹시나 터지지는 않았나 걱정했는데 안전포장 택배완료.

 

 

▲미나리의 효능에 가장 탁월한 해독성분이 있다는 건 잘아시죠?

맛을 어떠할까 무척 궁금했는데요. 쓴맛이 날 것을 각오했는데요.

정말 오묘한 그 잊을 수 없는 맛!



건강즙이라 건강식으로 그냥 맛이 없어도 먹으려고 했는데

정말 먹을만 했어요. 아니 맛있다고 표현하는게 맞겠네요.

별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 이정도라면 매일 먹고 싶어지네요.

 

 

 

▲미나리즙 택배가 빨리 와서 그런지 시원하게 음료수 처럼 먹을 수 있었네요. D:

 

 

 

▲내일도 아침에 미나리즙 꼭 한잔 먹고 외출하러 가야겠네요.

 

 

 

▲ 양이 어떨까? 궁금하시죠?

적당한 양입니다. 제가 사과즙, 양파즙, 심지어는 칡즙까지 많이 먹어보았는데요.

사실 사과즙은 저거 반밖에 되지 않았고, 양파즙도 양이 작았습니다.

이번 논공미나리 미나리즙은 진하게 우려내어 양도 정직하게 커피잔 3분의2 이상을 채워주네요.

 

 

 

▲여러분 이 컵잔이 무엇인지 아시죠?

제가 맥심커피 행사할 때 받은 연아커피 먹고 2개나 받은 컵입니다.

여기에 주로 커피를 먹는데요. 여기에 부어서 오늘 먹어 봤습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 원두 커피 같죠?

절대 아닙니다. 미나리효능이 뛰어 나다는 미나리즙입니다.

논공미나리로 불리우는 신토불이 미나리즙.

 

 

▲제가 사진 찍는 걸 좋아해서 다양한 각도에서 맛있는 미나리즙을 촬영.

직접 먹어보니 약초즙으로써 약이지만

정말 맛있는 음료수 먹듯이 먹었습니다.

 

 

 

▲제가 건강식을 많이 찾는 편인데요. 예전에 지인의 소개로 칡즙을 먹다가 너무 쓰고 맛이 없어서 포기.

하지만 오늘 도착한 논공미나리 미나리즙은 정말 한달 전에 바닥이 날 것 같네요.

정말 맛도 좋고 신선하고 시원하게 초여름에 먹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미나리 체험 독서 서평단을 하면서 선물로 받았던 '미나리를 드셔야겠습니다'라는 책입니다. 미나리는 염증치료에 탁월합니다. 경희대 한의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신 이희재님이 직접 집필. 미나리를 드셔야겠습니다 꼭 읽어보세요

 

▲오래자도 피곤하다, 배가 자주 더부룩하다, 시도 때도 없이 설사를 한다, 고혈압 진단을 받았다, 당뇨가 있다, 살이 빠지지 않는다, 간수치가 높다, 암을 미리 예방하고 싶다, 생리통 때문에 약을 먹는다, 아토피 피부염이 있다, 여드름이 있다. 그렇다면 미나리를 드셔야겠습니다! 생미나리 보다는 미나리즙이 먹기에도 편하고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여름에 더운데 미나리감자전이나 미나리전을 하기에는 힘들죠? 한다고 해도 매일 먹기는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이럴때는 미나리즙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나리즙의 효능과 미나리즙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직접 오늘 미나리즙을 부어보니 사진과 같은 미나리즙을 볼 수 있었네요 D:

 

 

▲미나리밭에서 직접 미나리를 재배하는 모습이 보여서 믿고 마실 수 있겠네요.

 

 

▲몸속 시한폭탄 '만성염증'을 뿌리 뽑고 싶다면 미나리즙을 드세요 D:

자연산 논공미나리 밭미나리즙 효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