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구수곡자연휴양림

category 여행스케치 2017. 9. 29. 23:26

경북 울진군 북면에 위치한 울진 구수곡자연휴양림!

일때문에 잠깐 들렀는데 정말 좋아보였던 곳이다.

꼭 한 번 휴양림에 가보고 싶었는데 정말 숲체험 숲에 대한 힐링이 될 법한 곳이다.

울진 구수곡자연휴양림 강추!

가을이라 그런지 경치가 정말 아름다웠다.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자연휴양림에 온 듯 떠들썩한 소리가 멀리서 들려왔다.

자연을 벗 삼아 여유를 맘껏 만끽해 보고 싶다.

 

▲캐논 100D DSLR 카메라를 구입직후 가지고 못해서 많이 아쉬웠다.

하지만 삼성 스마트폰 사진도 때로는 효과를 발휘하기도 한다.

간편한 휴대성에 놀라고 화질에 다시 한 번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경치가 정말 아름다워 지나칠 수가 없었다.

그런데 오래 머물 수 없었던 곳이라

사진으로나마 남겨두고 싶었던 그 곳.

울진 구수곡자연휴양림

 

 

▲사진 찍는 연습삼아 혼자 돌아다니다 빨리 돌아갔던 그 길이라 못내 아쉽다.

 

 

▲가을길이 더 예쁜 울진 자연휴양림

 

 

 

▲하늘도 푸르고 연인들이라면 더 없이 이런 곳에서 여유를 만끽하리라.

 

 

 

▲동해안의 비경 동해바다는 또 얼마나 좋은가?!

이런 곳을 바라보며 원두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다는 것!

정말 팔자 좋은 사람아닌가? ㅎㅎ

 

 

 

▲저기보세요~ 커피루나 울진 커피숍 커피루나집이 보이나요?

그리고 다정한 남녀들이 보이나요? 그건 잘 안보이죠?

주차장이 어마어마하네요. 차들이 생각보다 많았네요. ㅠ

다음에는 꼭 휴식을 취하러 동해안 바다를 둘러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