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 손호준 장나라 웹툰 원작

category 엔터테인먼트 2017. 10. 13. 22:34

고백부부 손호준 장나라 웹툰 원작

 

고백부부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KBS2 TV의 드라마입니다.

결혼을 후회하는 전쟁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로 각색한 고백부부의 솔직발랄함을 담은 스토리.

전쟁같은 부부생활을 적나라하게 숨김없이 조금은 과격하게 그리는 고백부부.

 

▲고백부부 첫 방송 본방 사수 독려! (손호준 & 장나라)

 

고백부부에서 장나라는 손호준과 함께 등장하지만 30대 후반의 나이에 걸맞지 않게 어린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을 전망입니다. 손호준 역시 tvN 에서 본 이후 공중파 방송에서 처음으로 드라마에 나오는군요. 장나라 손호준 스물 회춘 나이 거꾸로 먹는 회춘 러브스토리로 그려질 전망입니다. 고백부부 오늘 첫 방송이라 첫 방송에 앞둔 고백부부의 관전 포인트를 한 번 짚어 볼까요?

 

 

장나라와 손호준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고백부부는 최강배달꾼의 후속작으로 16부작으로 제작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에 후회하는 캠퍼스커플들이 과거로 되돌아가 그들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 깨닫게 된다는 줄거리로 꾸며지는 고백부부는 웹툰이 원작을 각색해서 꾸며진다고 합니다. 웹툰 원작의 줄거리가 궁금한가요? 고백부부는 웹툰의 어떤 줄거리를 담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백부부 Go Back!

 

웹툰 원작은 '한 번 더 해요' 입니다. 제목이 상당히 의미가 있는데요. 웹툰의 원작 제목이 좀 그랬는지(?) 아직 인터넷에 공개적으로 적나라하게 대놓고 나오지는 않네요. 결혼을 '한 번 더 해요'인지 무엇을 '한 번 더 해요'인지는 웹툰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신 분들은 알겠죠? 웹툰 '한 번 더 해요' 시즌2는 최근 10월5일에 공개되었습니다.

 

 

고백부부 웹툰 원작은 일과 사랑 그리고 결혼과 육아에 관해 현실적인 이야기를 줄거리로 담고 있습니다. 육아의 고통과 힘든 역경속에서 세상살이를 이겨내는 우리내 일상과 닮았다고 볼 수 있는 그런 드라마가 될 것입니다. 극중에 고백부부에서 손호준 장나라 부부는 캠퍼스 커플로 만나 결혼에 올인한 부부로 나옵니다. 그리고 결혼은 현실이라는 너무나도 뼈저린 상황을 알아차린 38살의 부부로 그려집니다. 참 냉혹하죠?

 

▲장나라 웹툰 원작과 잘 어울리는 캐릭터?

 

고백부부는 원작과 조금 다른 양상을 보일 것 같습니다. 웹툰의 원작대로는 아무래도 방송에서 나오는 고백부부 줄거리인 스토리 전개와는 조금 맞지 않았나 봅니다. 아무래도 웹툰이 스토리나 흥미는 더욱더 있을 것으로 보여져요. 하지만 드라마 고백부부는 장나라와 손호준만의 연기호흡을 확실히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오랜만에 장나라를 고백부부에서 또 보게 되는군요. 매주 금요일 토요일 고백부부는 총 16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웹툰 원작 줄거리와는 조금은 다르게 전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고백부부는 결혼 8년차 부부의 권태기를 다루고 있는데 원작에서 다루어지는 현실적이며 노골적인 장면, 대사를 어떻해 그려낼지 흥미진지해 집니다. 특히 잠자리 권태기는 고백부부에서 어떻해 소화해 내고 각색될지 지켜봐야할 듯 합니다.

 

 

13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 장나라와 손호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로 그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들은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를 부르는 사진을 공개하며 오늘 고백부부 첫 방을 홍보했습니다. 첫 방이 정말 시청률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바 정말 중요하니까 이렇게 손호준 장나라가 나와서 홍보하는 것이 아닐까요.

 

▲고백부부 첫 방송 손호준 장나라

원작 웹툰 '한 번 더 해요'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원작 웹툰이 갑자기 더 궁금해지고 보고 싶어지네요. 오히려 웹툰이 드라마 고백부부보다 더 유명해지지 않을까 조심스러운 예측도 해봅니다. 스토리는 사실 웹툰이 더 현실적이고 좀 노골적이기 때문이죠.

 

 

한편, 고백부부 속의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불금엔 고백부부! TV 앞으로 Go Back!’이라는 애교 가득 담긴 글귀가 적힌 종이를 들고 해맑게 웃으며 오늘 밤 방영될 첫방 사수를 부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장나라 표 해맑은 미소가 가을 남심은 물론 시청자들의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고 하는데요.

 

 


누구에게나 있었을 찬란했던 스무 살 시절. 다시 20살로 돌아간다면 어떤 삶을 시작할까?

스무 살의 친구들과 스무 살의 가족들을 다시 떠올리게 할 폭소만발 가슴 저릿한 KBS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고백부부'의 관전 포인트!

 

▲고백부부 원작 웹툰 '한번 더 해요'

 

1. 장나라 손호준, 스물 회춘 러브 스토리

 

'고백부부'에서 불행을 외치며 인생 최악의 순간 이혼을 선택한 38살 동갑내기 부부가 인생에서 가장 찬란했던 시기인 20살 대학생으로 돌아가 전성기를 다시 경험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3820 케미를 선보이는 장나라 손호준 커플의 청량함. 그래서 더욱 드라마 고백부부를 보는 재미를 더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돌아가신 엄마를 다시 만나 애틋한 가족애를 발산하는 장나라와 손호준의 폭발하는 젊음과 케미, 그리고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청춘으로 되돌린다는 전략입니다!

 

 

 

2. 장기용부터 김미경까지, 퍼펙트 연기 열전 기대 업(UP)

 

'고백부부'에는 연기 유망주에서부터 믿고 보는 중견 연기자까지 다채롭게 포진돼 있다고 합니다. 특히 코믹 듀오 허정민, 이이경은 제작진이 손꼽는 히든 에이스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손호준과 더불어 토목과 3인방으로 캠퍼스를 종횡무진 누비며 폭소만발 청춘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또한 장나라와 더불어 사학과 미모 3인방으로 불리는 한보름-조혜정의 조합은 학창 시절 친구들을 떠올리게 하며 추억을 소환할 것입니다. 또한 '사랑 고백남' 장기용과 첫사랑 고보결이 가세하며 캠퍼스 친구 라인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이병준, 김미경, 김병옥, 조련으로 이어지는 탄탄한 조연진은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3. '마음의 소리' 제작진 재회, 웃음&감동 기대만발

 

'고백부부'는 예능드라마 '마음의 소리'로 재기 발랄하고 위트 있는 연출력을 선보인 하병훈 감독과 웃음의 판 위에 공감의 실을 씨줄과 날줄처럼 촘촘히 새겨 넣는 권혜주 작가가 다시 한번 손을 잡은 작품입니다. 특히 네이버 웹툰 '한번 더 해요'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웃음 코드로 무장한 캐릭터들의 향연이 준비돼 있습니다. 2017년에서 1999년으로의 청춘 여행은 옛 친구와 가족을 통해 지금의 소중한 시간을 다시 되돌아보게 만들 것입니다.

 

 

'고백부부'는 예능드라마 '마음의 소리'로 재기발랄하고 위트 있는 연출력을 선보인 하병훈 감독과 웃음의 판 위에 공감의 실을 씨줄과 날줄처럼 촘촘히 새겨 넣는 권혜주 작가가 다시 한번 손을 잡은 두 번째 작품입니다. 특히, 네이버 웹툰 '한번 더 해요'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웃음 코드로 무장한 캐릭터들의 향연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2017년에서 1999년으로의 청춘 여행은 옛 친구와 가족을 통해 지금의 소중한 시간을 다시 되돌아 보게 만들 것으로 기대감이 한 층 더해지네요. 고백부부 오늘 첫 방송을 보고 다시 리뷰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드라마 고백부부 열심히 봐 주세요. 갑자기 사랑과전쟁 시즌2가 생각이 나는 건 왜일까요? 아마도 KBS2 TV 방송이라서 그런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