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이어폰 IDP-1000

category 리뷰후기 2017. 11. 11. 22:11

아이리버 이어폰 IDP-1000 사용후기 리뷰후기 득템사연 소개

 

아이리버 이어폰과 인연을 맺게 된 것은 무려 5년전 일이다. 아이리버 이어폰을 만나게 된 것은 단순히 줄꼬임 방지 기술이 눈에 이끌려 구입을 고려하게 되었다. 더군다나 그 당시 아이리버 이어폰 사용후기에서도 반응은 좋았다. 그래서 망설임 없이 구입했고 5년동안 흰색 아이리버 이어폰을 사용했다.

 

▲아이리버 이어폰 IDP 1000 구입하는 김에

배송비 등을 감안해서 2개를 구입

아이리버 이어폰 득템 구입 후기 리뷰후기 남김

 

▲아이리버 이어폰 명성 만큼 다른색상은 모두 품절되어 하늘색 블루스카이만 구입할 수 있었다. 스마트폰이 검은색이라 검은색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며칠만에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 하는 수 없이 마지막 남아 있던 블루스카이로 구입. 아이리버 이어폰 득탬한 사연소개.

 

 

이제 그 수명이 다하여 새롭게 구입하려고 인터넷 쇼핑몰을 들어가 보았다. 다른 이이폰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다. 그나마 가장 괜찮은 것은 아이폰 이이폰이다. 아이리버 이어폰을 사용하기 전에는 아이폰 이어폰을 사용해 왔었다. 하지만 이제는 국내 이어폰을 구입해야 하는 상황. 그래서 고르고 고른다고 봐도 다른 것을 솔직히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아이리버 이어폰 아이리버 홈페이지

아이리버 이어폰은 디자인 측면에서도 차별화 포인트를 적용

편안하 착용감을 선사했다

아이리버 이어폰 슬림형 디자인으로 내구성 탄탄하게 구성

아이리버의 심플디자인 적용

 

무통증 이어폰이라고 구입해서 착용해 봐도 귀가 아프고 솔직히 귀가 편하지 않고 불편하기만 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 아이리버 이어폰은 과거 5년전 보다 가격이 2배나 올랐다. 역시 사람 마음은 한결같이 비슷한가 보다. 편하고 착용감이 좋은 부담없는 이어폰을 좋아하고 선호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아이리버 이어폰의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닐까' 생각해 본다.

 

5~6년전 아이리버 이어폰이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할 당시에 소위 말하는 '국수 이어폰(?)', '칼국수 이어폰'이라는 별칭을 늘 달고 다녔다. 왜 이게 칼국수 이어폰일까 생각해보니 칼국수 처럼 납작한 줄이 특징이라 인상적으로 본 사용자들이 붙인 이름이라고 한다. 참 재미있는 발상이다. 국수이어폰 밀가루 칼국수 이어폰 아이리버 이어폰. 아직도 그 명성은 대단하다. 그래서 애석하게도 가격이 올랐다. 그것도 2배로 말이다.  

 

 

오늘 아이리버 이어폰을 구입해서 리뷰 후기를 또 남겨본다. 사실 며칠 전부터 검은색을 보고 있었는데 바로 품절되어 버렸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남은 블루스카이 하늘색 아이리버 이어폰을 구입할 수 밖에 없었는데 생각보다 구입하고 색상을 보니 나름대로 산뜻하고 괜찮았다.

 

아이리버 이어폰은 어떠한 장르의 음악이라도 잘 표현한다?

과장광고이긴 하지만 마음에 든다! D:

 

 

▲아이리버 이어폰 여성들의 취향에도

역시 취향저격 아이리버 이어폰

 

▲아무튼 여러가지로 마음에 쏙 드는

아이리버 이어폰

왜 이렇게 아이리버 이어폰에 집착하는지

아이리버 이어폰 후기를 적으면서 알게 되었다고나 할까? D:

 

이상 아이리버 이어폰 [IDP-1000, 기타 다른 종류의 이어폰] 후기를 마칠까 한다

 

 

'리뷰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키티 가방  (0) 2017.12.02
빈폴 가방 카드지갑  (0) 2017.11.11
울진 별난복집 별난아구찜  (0) 2017.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