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러스 16회 백진희 목걸이 추천

category 유익한정보 2018. 1. 25. 00:03

저글러스 16회 마지막회에 걸고 나온 백진희 목걸이 추천

저글러스 백진희 목걸이 협찬: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저글러스도 이제 마지막회에 접어 들어 끝을 이렇게 맺게 되네요

저글러스 16회에서 백진희 좌윤이가 하고 나온 목걸이 어디꺼?

바로 스와로브스키 제품이라는 것!

 

 

 

 

 

정말 목걸이 괜찮네요

팬던트도 그렇고 탐나는 목걸이네요.

 

 

 

 

백진희 좌윤이 목걸이

자세히 들여다 보니

더욱 멋지네요 *_*

 

 

현재 착용하고 있는 백진희 코트와

스웨터와도 아주 잘 매칭되네요

 

 

 

 

역시 옷도 그렇고 패션도 한세트로

착용해야 빛을 발하는 듯 합니다!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16회
백진희 목걸이
스와로브스키 Swarovski 협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Swarovski
품명: Sparkling Star 네크리스
품번: 5349654

 

 

 

제품 상세설명

댄싱 크리스털 컨셉트의 로듐 플래팅 펜던트

별 모양의 파베 케이지 속을 떠다니는 스톤이 데이타임 스타일에

어울리는 발랄한 반짝임을 선사 펜던트에는 체인 함께 제공

목걸이 전체 길이는 약 38 cm 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