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 사이에도 그렇고 친구, 가족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다이어리에 저장하고 일기형식으로 저장 후 소장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다이어리를 애용하시고 스케줄관리, 메모기능을 적극활용 하는 모습을 종종 봅니다. 모임에서도 그렇고 확실히 메모하는 습관과 다이어리 사용은 여성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안드로이드 어플 하나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빼꼼다이어리' 라는 어플인데 달력 음력지원도 되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일반 다이어리처럼 손쉽게 사용가능하고 메모기능, 주간일정, 스케줄관리, 사진저장(소중한 추억사진)도 저장할 수 있어 꽤 유용한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래서 안드로이드 추천 어플을 올려봅니다.

 

 

 

보시다 시피 평점도 괜찮아요. 별4개정도는 받을 수 있는 어플인것 같습니다. 다운로드가 1,000,000을 넘어섰으니 어플검증은 이미 된듯 하네요.

 




 

 

단점이라면 광고가 상당히 많이 출력되어 좀 거슬리네요. 하지만 이런 어플 개발하려면 비용도 발생되니 광고 뜨는 것 쯤은 너그러히 이해를 해 주셔야겠네요. 그것 빼고는 깜찍한 디자인에 일반 다이어리로써 손색이 없습니다.

 

 

 

 

보시다 시피 그날의 주간일정 스케줄 관리도 가능하기에 참 유용한것 같아요.

 

 

 

 

간단한 메시지 입력도 가능하고 위에 보시는 메뉴와 같이 월별일정관리, 주간일정관리, 리스트, 기념일을 등록할 수 있어 다이어리를 사용하기에 나름대로 유용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눈이 편한 달력에 일정추가가 자유롭게 이루어져 영업업무 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사용가능할 것 같네요. 왜냐하면 스마트폰 하나에 모든 정보가 들어있으니 유용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일정이 추가되면 언제나 일정알람이 있어 더욱 편리하네요.

 

 

 

 

리스트화면을 클릭해 보니 큰 화면에 자유롭게 일정을 만들 수 있어 업무상 또는 개인적인 일정을 리스트에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붉은색으로 표시한 것은 제 스마트폰이 옵티머스뷰2인데 퀵메모기능이 있어 바로 어플화면을 캡쳐하여 표시해봤습니다. 빼꼼다이어리의 다양하면서도 편리한 기능을 소개해 봤습니다. 무엇보다 스마트폰 어플은 실생활에 접목되어 활용이 될 때 능력을 발휘하는것 같네요. 이런 어플이 자주 나와야 사용자 입장에서 편리하게 사용할텐데요. 이런 어플을 무료로 이용가능하게 개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광고가 좀 거슬리네요. 그것만 빼면 완성도가 높다고 할 수 있겠네요. ^^

 


 

손가락 클릭 추천으로 IT정보를 나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