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7호홈런 3점홈런 타율상승

category 스포츠소식 2015. 5. 24. 07:48

추신수 시즌7호스리런포 3점홈런, 4타점 타격폭발 타율상승, 뉴욕양키스전 5타수 2안타기록.

 

추신수의 불방망이가 오늘도 가동되었습니다. 뉴욕양키스전에서 스리런 홈런을 때려 팀의 승리를 도왔는데요. 텍사스 팀 분위기도 양키스를 크게 꺽고 4연승하며 상승하는 분위기입니다. 이에 추신수의 물오른 타격에 결정적인 쇄기 3점홈런이 견인 역할을 했습니다. 역시 추신수네요. 이제 그 진가를 발휘하는 모습입니다. 5월의 사나이 추신수. 5월들어서 펄펄 날고 있는 모습입니다.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스리런 홈런을 폭발시켰습니다. 추신수는 24일 미국 뉴욕주 양키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15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 원정경기에 2번타자 우익수로 선발출장했습니다. 7-0으로 리드한 3회 2사 1,2루에서 좌측 담장을 넘기는 스리런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시즌 7호홈런. 벌써 스리런 홈런만 3개째를 추가한 추신수는 이날 펄펄 날아다니는 모습이었네요. 타격감이 살아나는 추신수의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하네요. 이 상승 이 감각이대로 6월까지도 갔으면 좋겠네요.

 

 

 

 

텍사스는 3회에만 대거 10점을 폭발했고 추신수 혼자서 4타점을 기록해 팀의 공격을 리드했습니다. 전날 이미 양키스를 상대로 10-9로 이겼기때문에 텍사스 레인저스는 양키스를 상대로 2경기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올리며 기분좋은 4연승을 따냈습니다. 한편 두 자릿수 득점은 구단 창단이후 처음있는 일이라고 하네요. 최근에 텍사스의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정말 다행입니다. 추신수도 텍사스 레인저스도 계속 상승하는 이 분위기 이대로 계속 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