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한라산 눈꽃축제 등산코스

category 여행스케치 2017. 1. 21. 13:12

제주도에 눈이 많이 내려 통제되었다는 소식도 무색하게 겨울 한라산 눈꽃이 화려하네요. 제주도 눈꽃 하얀 천국이 따로 없네요.  이번 주말에도 눈은 계속된다고 합니다.




 

 

 

한라산의 사계절은 언제나 아름답죠. 한라산의 봄, 여름, 가을, 겨울

 

겨울 한라산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합니다.

 

 

 

화려하게 수 놓은 한라산 눈꽃

 

눈꽃을 구경하러 오는 한라산 등산객들에게 흔히 '영실코스'가 사랑 받습니다.

 

 

 

 

하얀 옷을 갈이 입은 기암절벽과 기상나무숲, 윗세오름 일대에 탁 트인 설원의 장관은 그야말로 기가 막힙니다.  눈쌓인 길을 밟으며 발자국 너머로 대피소나 휴게소에 끓여 먹는 컵라면은 그야말로 기가 막히죠.

 

 

 

 

 

하늘도 도와주네요. 제주도 한라산 눈꽃에 높디높은 푸른하늘 설경이 아름답네요.

 

 

 

 

혹시 산행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제주도 한라산 등산을 하지 않고도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포인트도 있다고 합니다. 너무 걱정마시길...^^

 

 

 

1100고지, 어리목광장, 516도로의 제주마방목지 등은 산을 오르지 않고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시간이 허락된다면 제주도 한라산 눈꽃도 구경할 수 있는 여유도 만끽하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