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회를 놓치면 정말 후회할 것 같네요. 갤럭시S6 엣지는 모두 소진되어 다 펼렸습니다. 처음에 갤럭시S6 엣지를 구입하려고 알아봤는데 아쉽게 며칠전에 다 팔린걸로 확인되었습니다. 갤럭시S6 엣지 플러스가 이제 마지막 막바지 대박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지금 잡아야지 놓치면 최신형 갤럭시S8을 출고가 금액으로 구입하는 상황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사실 갤S8에 대한 기대감이 어느때 보다도 높아서 가격만 맞으면 구입하고 싶지만, 갤S6 엣지 플러스도 가성비 대비 금액이 맘에 들어서 구입했습니다. 아쉽게 갤S6 엣지를 구입하지 못했지만 갤S6엣지 플러스의 화면과 대용량 배터리도 생각보다 만족스럽네요. 왜냐하면 G2 사용하다가 갤S6엣지 플러스를 사용해 보니 신선놀음을 하는 것 같네요. 무엇보다 가성비 대비 효율성이 높은게 갤S6나 갤S6 엣지보다 메모리가 1GB 더 추가되어 4GB 를 지원해 주니 끊김없이 작업하고 음악도 듣고 여러가지 멀티플레이-멀티테스킹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끊어지거나 흔들림없이 부드럽게 아주 잘 운영이 되네요. 그래서 더욱 만족도가 높아요.

 

이제 가격 이야기를 하지 않을수가 없죠.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의 공시지원금이 드디어 풀렸네요. 출시한지 15개월이 지나서 최대 공시지원금 33만원을 깨고 지원을 해 주는 곳이 쏙쏙 생겨나네요. 대신 요금제를 조금 상향에서 사용해 줘야 합니다. 뭐 그정도는 충분히 감수할 수 있으니 6개월 정도만 버티면 되겠네요. 아마 갤S8 출시전에 모두 소진될 것으로 보여지네요. 지금이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를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이 제일 괜찮은 시기가 아닌가 싶네요. 이 기회 놓치면 좀 어려울 것 같네요. 사이트도 잘못들어가면 광고성 가격에 낚여서 터무니 없이 많이 불러 보는 것이 많더라구요. 가격이 낮다고 모두 좋은 것이 아니고 요금제를 잘 따져보고 공시요금이 얼마까지 지원해 주는지 꼭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박스에 안전 포장으로 도착한 갤럭시S6 엣지플러스의 모습입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좀 의심이 갔지만 SK텔레콤의 정책을 생각해 보니 이해는 되었습니다. 다만 요금제가 조금 걸리긴 하지만 그정도는 감수하고 사용하려고 합니다. ^^

 

 

 

가장 당황스러웠던 나노유심칩이 배달되어 왔다는 것인데요. 제대로 장착을 하고 유심칩을 꽂았지만 대리점의 개통 실수로 개통이 늦어졌습니다. 나노칩도 구경하고 덕분에 기존 유심침을 잘라서 사용하는 사람도 보고 좋은 경험을 했네요. ㅎㅎ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정품 박스포장으로 택배사에서 배달이 왔었네요. 공시지원금과 요금제 할인율 20%를 잘 확인해서 부디 좋은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공시지원금을 대폭 지원해 주는 단말기를 구입하시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것 같네요, 여러가지를 고려해 보시고 합리적인 결정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상품패키지 갤럭시S6 엣지플러스의 충전기와 이어폰 모습이네요. 기타 사은품이 도착하지 않아 항의 전화를 해보니 요즘 워낙 스마트폰을 받고 변심하는 고객이 많아서 개통후에 보내준다고 하네요. 갤S6 엣지 플러스의 무선충전패드, 보조배터리(SK), 케이스, 보호필름 등입니다. 보조배터리는 사은품으로 주는 줄 알았으면 샤오미 2000 2세대 신형을 괜히 구입했나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여행중에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것 같네요.  

 

 

 

생각보다 두깨가 많이 얆아서 놀랐습니다. LG전자 제품만 사용하다가 몇 년만에 다시 삼성전자로 넘어와 보니 역시 또 느낌이 다르네요. 케이스는 실용성이 높은 폴더형 가죽케이스가 좋을 것 같아서 주문을 해 놓은 상태입니다.

 

 

두께가 너무 얇은 느낌이라 꼭 유리깨지듯이 깨지면 어떡하나 노파심이 앞서네요. 빨리 보호케이스를 장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갤S8 나오기전에 공시지원금 할인이벤트를 잘 확인해 보시고 구입하시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지 않나 싶네요. 요즘은 공짜폰이 귀해서 정말 찾기가 싶지 않았네요.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의 스펙은 워낙 대중화 되어 리뷰하는 블로거들이 많아서 생략하겠습니다. 그립감이나 터치감은 정말 좋았는데, 터치하는 손가락보다 AP프로세서의 반응속도가 더 빠른 느낌을 받았네요. 이제 하드웨어 제원은 국내 스마트폰에서 의미가 없게 되어 버린 듯 합니다. 사용자의 UI(User Interface)와 그립감, 디자인, 색상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LG전자 보다는 최근에 나온 삼성전자의 갤럭시 S6 이후에 나온 제품들이 디자인은 더 만족스럽네요. 개인적인 취향이라 각자 다를테지만 그저 개인적인 느낌을 말해 보았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래요~ 

 

 

 

 

요금제를 사용하더라도, 전폭적인 서비스 지지가 좋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역시 SK텔레콤을 이제 떠날 수가 없네요. SKT멤버쉽 카드와 여러가지 혜택을 누려보며 문화생활 도 즐기고 맛집 탐방도 해 봐야겠네요. 배터리 내장형이라 불만이 있을 수도 있지만, 배터리 갈아 끼우기 싫은 저는 만족합니다. 배터리는 사용자가 어떻해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수명이 많이 좌우될 것 같네요. 그리고 배터리 교체할 때 즈음엔 하드웨어도 교체해야 하는 시점이 아닐까요. 굳이 배터리에 목을 맬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

 

 

 

아래에 나오는 사항은 갤럭시S6플러스와 갤럭시노트5의 공시지원금 제도에서 할인율과 할인이벤트에 대한 소개입니다. 참고하시면 구입에 도음될 것 같습니다.

 

 

 

 

 

 

출시 15개월이 지난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는 단통법의 '지원금 상한제 33만원' 규정을 적용받지 않는다. 또 갤럭시S7은 갤럭시S8과 S8플러스 출시일이 다가오면서 출고가가 인하됐다. 이에 전국 이동통신 대리점·판매점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S7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전체 제조사 단말기 중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단말기는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S7, 노트 등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에서 '재고가 가장 많은 곳'으로 알려진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국대폰'에서는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S7, 노트5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S7, 노트5에 해당하는 이벤트는 두가지다. SK, LG U+, KT, 알뜰폰 통신사(CJ, 유모비, SK텔링크, M모바일)는 낮은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LG V20, G5, 갤럭시노트5, 갤럭시S7을 전 요금제 20만 원대로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갤럭시S7, 갤럭시노트5를 구매 시에는 G패드 3, 갤럭시 탭E 8.0를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지급한다. 해당 사은품은 정품 태블릿PC로 현재 국대폰에서 주력으로 내놓고 있다. G패드 3 출고가는 42만 9천 원이며, 갤럭시 탭E 8.0의 출고가는 29만 7천 원이다. 갤럭시S7, S7 엣지 갤럭시노트5, LG V20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기어S3 프론티어, 워치 스포츠 등 프리미엄 스마트워치도 지급하고 있다.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는 공시지원금을 최대 59만 8천원 인상했으며 SK텔레콤은 최대 59만 9천 원까지 인상했다. 갤럭시S6엣지 플러스는 수차례 출고가가 인하되어 59만 9천500원이지만 이번 공시지원금 인상으로 6만원 대(음성, 데이터 무제한)요금제부터 할부원금 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8과 플러스의 출시 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삼성전자 측과 이동통신사는 기존 고스펙 스마트폰을 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에 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9일 KT는 2015년 하반기 출시 된 삼성전자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의 공시지원금을 최대 59만 8000원 인상했으며, 이에 SK텔레콤도 공시지원금을 최대 59만 9000원까지 인상했다.

 

 

갤럭시S6엣지 플러스는 수차례 출고가가 인하되어 59만 9500원이지만, 이번 공시지원금 인상으로 6만원 대(음성,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부터 할부원금 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국대폰에서는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를 주력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를 구매 시 돌체구스토 피콜로, 무선 충전 패드, 태블릿pc를 지급하며 가입조건은 신규가입, 에이징, 번호이동으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S7, 갤럭시노트5를 구매 시에는 기어s3 프론티어, 키즈폰 준3, G패드 3, 갤럭시 탭E를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지급한다. 이 밖에 갤럭시S8, S8 플러스 출시일이 다가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전원 추가혜택을 증정하며 간단한 신청(모바일로도 가능하다.)으로 참여할 수 있다. 내용으로는 최대 10개월 케이스+필름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제주 항공권 2인+렌터카 48시간 이용권, 정품 소니 헤드폰, LG 정품 포터블 스피커, 삼성 정품 급속 배터리팩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