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오류 복구

category IT소식정보 2017. 4. 25. 04:07

[인스타그램 오류 복구]

 

갑작스런 인스타그램 오류로 많이 당황하셨죠? 하지만 야간에 빠른 복구로 인스타그램이 다시 정상화 되었네요. 박지윤 인스타그램에 샘플로 들어가 보니 잘 들어가 지네요. 문제는 피드가 새로고침이 이루어지지 않아 새로고침을 아무리 눌러도 연결되어 제대로 반영이 되지 않았습니다. 네트워크 오류라는 문구도 뜨기도 했는데요. 인스타그램 오류 원인은 무엇이었을까요? 갑작스런 이런 문제로 인스타그램에 접속에 문제는 없는지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40여분 만에 복구되어 다행스럽기도 하네요.

 

 

혹시나 스마트폰 인스타그램 접속만 오류인가 의심이 되어, PC로 접속해 보니 "5XX, Server Error!"라는 문구가 뜨기도 했습니다. 갑자기 인스타그램에 오류로 문제 생긴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피드가 안된다, 접속장애, 네트워크 오류"로 인스타그램 접속이 어렵다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정상화 되어 다행스럽네요.

 

 

이번에 인스타그램을 다시 보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일반인들이 연예인에게 다가가기 가장 손쉬운 방법이 SNS, 인스타그램 접속을 통해서 가장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생각도 해 보았습니다.

 

 

 

 

박지윤 인스타그램이 상단에 보이길래, 들어가서 방문해 보니 이렇게 많은 사진과 박지윤 근황이 소개되어 있어 재미있게 보았네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사진으로 팬들에게 다가갔으면 합니다. 박지윤 스타벅스 사진이 정말 인상적이지 않나요? 맛있는 요리와 맛집도 인스타그램이 아주 적격이네요. 아이들 모습, 일상속의 박지윤 인스타그램이 괜찮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