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2 김연우 VS 부활 네버엔딩스토리 ; 김연우 여전히 아름다운지

 

정말 판타스틱 듀오2 정말 재미있네요 저번에 김범수 VS 박정현 대결이후 가장 핫하고 뜨거운 대결이 아니었나 싶네요 너무 재미있어 눈물이 날뻔 욱했네요..ㅜ

 

이번 대결은 누가 이겼느냐 승부를 떠나서 정말 감동적인 무대 그 자체였습니다 연우신 김연우는 정말 감동적인 발라드노래 '여전히 아름다운지' 사실 노래는 더 잘했다고 보여지지만 판타스틱 듀오2 한의사 부활과 함께했던 그 무대는 가창력은 좀 솔직히 김연우 보다 못했지만 감정은 더 많이 들어가 감동적인 무대였네요. 이 날은 정말 누가 이겼냐 승부를 떠나서 감동적인 무대 그 자체였네요 솔직히 부활이 승부수를 '네버엔딩 스토리'로 했으면 충분히 승산이 있었다고 보여집니다!

 

 

 

김연우 여전히 아름다운지

이 곡은 곡 자체로 최고네요

그런데 연우신이 부르니 말 다했죠

 

 

김연우씨가 감정을 잡으니 정말 답이없네요

정말 최고네요\

 

 

남양주 킥복싱녀

 

럭셔리 노래방 장사장

부활 형제같아요..ㅋㅋ

 

 

 

합정 꽃미남보컬

보컬은 좀 부족했나요

1라운드에 탈락했죠

 

 

남양주 킥복싱녀가 압권

 

 
 

 

판타스틱 듀오2 부활 네버엔딩스토리 한의사

 

 

부산 록앤롤 한의사

정말 가슴아픈 사연을 담고

휴진까지 강행하며 나와야 했던 사연

정말 눈물없이는 못본다!

 

 

국민 할매 태원형님

부항 떠드릴 테니 뽑아주세요

 

 

 

군자 부활중년

 

 

아름다운 그 시절 청춘의 부활을 꿈꾸는 중년신사

 

 

아직도 식지 않은 노래에 대한 열정

 

 

 

나이 먹는다고 해서 꿈이 없어지지는 않거든요

 

 

가슴속에 묻어 둔 꿈을

저마다의 자리에서 노래하는 이들

그래서 더욱 감동적인 무대

판타스틱 듀오2 네버엔딩 스토리

 

 

인천 밀맥주 판타스틱 듀오2 (판듀2)

 

합정 꽃미남 보컬?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판듀2 부산 혼술남

 

 

꿈꾸는 것조차 버거월질 때

위안이 되어주는 그 노래

네버엔딩스토리 부활 판듀2

 

남양주 킥복싱녀 미녀 판듀2 부활 네버엔딩스토리

 

 

 

킥복싱녀 노래방 장사장 꽃미남 보컬 록앤롤 한의사

중년부활 진주 새시맨 인천 밀믹주 부산 혼술남

이들의 끝이없는 이야기 스토리

부활 네버엔딩스토리 감동적인 무대

판타스틱 듀오2 (판듀2)

 

 

하지만 연우신 김연우에게는 당할 수 없었다!?

 

 
 
판타스틱 듀오2 김연우 여전히 아름다운지에 이어
결정적인 승부수 김연우 데뷔곡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잘았다는 걸'
김연우 표정 보세요 압권이네요
특히 편의점 오빠로 나온 문종민씨는 정말 상황이 노래가사와 딱 들어맞는 상황
여자친구에게 미안한 그 상황, 여친은 간호사 부산 편의점 오빠인 자신은
취업준비생 취준생이라 미안한 마음을 그대로 전달
김연우와 환상적인 듀오를 잘 맞춰 결국 우승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