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산부인과 화재 불

category 세상속으로 2017. 6. 25. 21:01

청주 산부인과 화재 불

 

청주의 어느 산부인과에 오늘 불길이 번지며 화재가 일어났습니다

이에 청주의 산부인과에 있던 산모와 신생아 80여명 등이 화재로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이렇게 더운 여름 삼복더위에 산모들과 신생아들이 산부인과 화재로

많은 고생을 하며 대피를 한듯하여 가슴이 아프네요.

 

 

▲위 사진은 청주 산부인과 화재와 관련이 없습니다

 

청주 산부인과 화재는 4층 보일러실에서 처음으로 불길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정확한 화재 원인은 경찰이 조사중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병원에서는 화재사건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안그래도 병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있는데 화재까지 겹치면 얼마나 힘들까요?

 

 

 

▲위 사진은 청주 산부인과 화재와 관련이 없습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의 한 산부인과 발생한 화재

4층 보일러실에서 원인 미상의 화재가 발생해 소방차가 긴급 출동했다고 합니다

 

 
이번 청주 산부인과 화재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소방대는

10여 분 만에 화재를 진압. 다행히 불길은 다른 곳으로 확산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청주 산부인과 화재와 관련이 없습니다

영국 런던 건물 빌딩화재 사건 사진

 

소방당국에 따르면 건물 내 소방시설은 화재 발생 시 정상 작동한 것으로 전해져 다행히도 인명피해를 막았다는 것.

건물 내 산모와 신생아 등 80여 명은 긴급 대피해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유미 국민의당  (0) 2017.06.26
현무2 미사일 국방과학연구소  (0) 2017.06.23
미스터피자 압수수색 갑질 논란  (2) 2017.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