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빨간맛' [뮤비.가사.듣기]

category 음악소리 2017. 7. 10. 04:17

레드벨벳 '빨간맛' 나도 들어보니 [뮤비/듣기/가사] 뮤직비디오 레드벨벳 빨간 맛 보기

 

▲레드벨벳 빨간맛 뮤비 캡쳐 [뮤직비디오 캡쳐]

 

 

레드벨벳 나도 한 번 들어보니 정말 빨간 맛을 알것 같네요

별다른 감응은 없더라도 탁탁튀는 그 느낌, 보아가 SM엔터테인먼트에 있다는 걸 실감하게 되네요

보아가 지도했다는 손길이 느껴지며 레드벨벳이 각종 음원 차트를 강타할 수 밖에 없다는 매력이 실감나네요

 

 

레드벨벳 '빨간 맛'의 과즙 넘치는 매력미 발산

레드벨벳 "열심히 준비했어요,  귀엽게 봐주세요 빨간 맛"

 

▲레드벨벳 빨간맛 [The Red Summer] 역시 이번 여름은 뜨겁고 핫한 여름일까?

강렬한 느낌의 레드벨벳 다운 이미지랄까.

 

레드벨벳 빨간 맛으로 컴백 대세 걸그룹 등극, 걸 그룹 저력선 보일까 말까?

레드벨벳 '빨간 맛' 음원차트 강타 소녀전쟁 가세

 

▲레드벨벳 뮤비 역시 핫하네요

 

빨간맛 뮤직비디오 공개되어 들어보니 정말 기가막히다 빨간 맛을 먹고 싶다

빨간맛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 맴버들이 각각 수박, 파인애플, 오렌지, 키위, 포도 등 다섯 종류의 과일등장

레드벨벳만의 색다른 매력미 발산 상큼한 느낌을 강조해 장마 여름 대세 걸그룹 등극하나?

 

 

특히 빨간 바지와 알록달록한 티셔츠를 입고 선보인 레드벨벳만의 매력미를 한층 발산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에 레드벨벳 팬들의 반응은 대세 걸그룹이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고백 사랑스럽고 달콤한 사과 같았다는 반응

역시 레드벨벳 특유의 상큼함이 솰아있네~ 솰아있어~ *_*

 

▲레드한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는 레드벨벳 뮤비(뮤직비디오)

 

 

레드벨벳의 이번 신곡에는 총 5곡의 여름느낌이 충만한 신곡들을 선보였다

딱 느낌이 여름을 겨냥한 레드벨벳 신곡스러운 느낌이랄까 그런 곡들이다

 

 

확실히 여름에 어울리는 노래같은 느낌이랄까 그런 발랄함과 상큼한 과일 효과를 톡톡히 본것 같다

레드벨벳의 이름 빨간맛은 단기적으로는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컴백한 레드벨벳의 이번 신곡 '빨간맛'으로 복귀한 소녀 걸그룹인 만큼

확실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고 빨간맛이 어떤 맛인지 정말 과일처럼

신선한 재료로 팬들에게 나와주길 기대해 본다.

 

 

 

[가 사]

 

빨간 맛 궁금해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야자나무 그늘 아래 졸고 싶고
뜨거운 여름밤의 바람은 불고
너무 쉽게 사랑 빠져 버릴 나인틴
우린 제법 어울리고 또 멋져

좋아 첫눈에 반해 버린
네가 자꾸만 생각나
내 방식대로 갈래

빨간 맛 궁금해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일곱 개의 무지갯빛 문을 열어
너의 세상은 짜릿해 멋있어
태양보다 빨간 네 사랑의 색깔
내가 가질래 내 멋대로 할래


 

▲레드벨벳에 등장하는 오렌지가 먹음직스럽네요, 한입만!


날 봐 넌 뭘 생각하는데
오늘 뭘 할 수 있을까
내 맘대로 상상해

빨간 맛 궁금해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복숭아 주스 스윗 앤 사워 믹스 Mood
네게 주고픈 칵테일을 Brew RED
귓속이 쨍 코가 맹
상상 그 이상 기분 Up and bang RED

Bet you wanna
Bet you wanna dance like this
외쳐보자 좋아해요 솔직히
긴장해 땀이 뚝뚝 귀엽지
사랑에 빠져 그을려 우린 RED RED Ah

말 안 해도 알아주면 안 돼
내 맘은 더 커져 가는데
다 흘려버린 아이스크림같이
이러다 녹을지 몰라

그러니 말해 그래 그래 말해
그러니 말해 그래 그래 말해
너의 색깔로
날 물들여줘 더 진하게 강렬하게

빨간 맛 궁금해 Honey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의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