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뉴스를 보니 손석희 아나운서가 jtbc 보도총괄사장으로 취임할 예정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손석희씨를 괜찮게 보고 있는데 결국 종합편성채널 방송국 jtbc로 자리를 옮기게 되어 손석희씨의 판단을 존중하고 싶다.

 



 

 

jtbc와 mbc는 손석희씨가 성신여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과 교수의 자리를 사임한것으로 알려졌다. 손교수가 다음주 jtbc 보도부문 총괄사장으로 자리를 옮길 예정이다. 지난 13년간 MBC FM방송 '손석희 시선집중'에서 하차할 것으로 내다봤다. 손석희씨는 10일 라디오 방송에서 심경을 전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명하 사람(현자)는 떠나야 할 때를 알고 떠나는 사람인것 같네요. mbc에서 손석희가 이제 떠나는 것을 볼 떄 정말 시기 적절할 때 좋은 모습으로 떠나는 것 같아 현명한 선택인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하지만 jtbc에서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손석희씨의 표준FM 방송인 '손석희의 시선집중'이 앞으로 그리워 질것 같네요.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