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희 마이웨이 부모님

category 세상속으로 2017. 12. 14. 23:20

최진희 마이웨이 부모님 떠나 보낸 슬픈 사연소개

 

정말 최진희는 부모님을 떠나 보내고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다 최진희는 2년동안 노래가 나오지 않았다고 한다 최진희 하면 메들리 노래로 유명하다

최진희 노래가 갑자기 생각나 떠오른다 그래서 몇 글자 끄적여 본다 최진희 노래들 나열해 본다

최진희 사랑하기 좋은날, 최진희 노래모음 40곡, 최진희 노래모음 들어보기, 백운호수 최진희, 최진희 노래로 대표적인 것이 사랑의 미로, 백운호수 등이다 최진희 남편과 이혼에 대한 이야기가 간혹 나오기도 한다 최진희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또 떠오르기도 한다

"우와 최진희 과거 음반 앨범 표지판 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다" 최진희 달라진 얼굴 눈길

 

 

최진희 "저는 말을 하는데 밖으로 나오질 않았어요"

최진희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

그 동안의 부모잃은 슬픔과 속앓이 한 사연을 털어 놓았다

얼마나 힘이 들었으면 '말 조차 나오지 않았을까' 싶다

최진희 정말 슬프고 힘든 역경을 걸어온 것일까?

▲리얼 인생다큐 최진희

 

 

최진희 "성대가 전체적으로 많이 부어있었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이중고를 겪어야 했고 감당해야 하는 상황

하지만 성대가 많이 부어 말조차 힘들었다고

그 당시 상황을 설명하는 최진희

"사랑과 이별, 그리고 갑작스런 어머니와의 사별"

▲이 청천벽력같은 일들이 눈앞에 벌어졌다 최진희

 

 

▲최진희 "2년 동안 노래를 못 했어요"

사랑과 이별의 이중고

갑작스러운 어머니와의 사별

눈물로 써 내려간 최진희의 사모곡

 

 

 

여하튼 최진희 마이웨이에서 부모님을 떠나 보낸 심경을 토로했다

그래서 더욱 슬퍼야만 했던 세월에 최진희는 목이 메이고 가슴이 메여왔나 보다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데뷔 34년차가 된 최진희의 인생이 공개되었다

최진희는 '그대는 나의 인생', '사랑의 미로',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등 주옥같은 노래들을 줄곧 불러온 가수로 유명하다 특히 최진희 메들리 노래모음 40곡이 유명한데 '다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겠는가' 싶다

최진희는 주옥같은 노래들의 명곡을 불러왔으며 1980년대 대표되는 가수로 이름을 날렸었다

 

 

마이웨이 인생다큐에서 최진희는 어머니 아버지의 산소를 찾아 눈물을 쏟았다

최진희의 아버지는 뇌경색으로 돌아가셨고 최진희 어머니(엄마)는 당뇨 합병증으로 돌아가셨다고 했다

1년 사이에 두분이 다 돌아가시니까 하늘이 노랗게 보였다는 최진희

최진희 "말을 못했다 말이 안 나왔다 나는 말을 하는데 말이 밖으로 나오질 않았다"

너무 많은 정신적 충격(쇼크)로 인해 말이 밖으로 나오질 않았는데 성대가 부어올랐다고 전언했다

너무 깊은 슬픔에 너무 많이 울었고 힘들었다고 전한 최진희

최진희 "그게 2년 동안 그랬다 목소리가 안 나온게 2년 동안 노래를 못했다 하고 싶은 노래를 못했다 나중에 점차 나아지면서 성대가 좋아지긴 했지만, 노래를 하는데 무려 2년이나 걸렸다"고 했다

 

최진희 앨범 사랑의 미로, 카페에서

정말 오래된 노래들이 보이니 감회가 새롭다

▲최진희 앨범 가요들어보고 싶다

 

 

 

최진희 사랑하기 좋은날 인천 콘서트

 

 

 

 

 

 

 

 

최진희 1년 사이 부모님 돌아가시고 목소리 잃을 만큼 충격

마이웨이 최진희가 힘들었을 당시의 상황을 회상했다

마이웨이 최진희 30년간 주말없는 스케줄 "도도하다"는 소리도 들었다

사실은 말못할 사연을 품고 있었던 마이웨이 최진희

마이웨이 최진희 첫 앨범만 70만장 판매 "집안 대우 달라져"

마이웨이 최진희 30년간 바쁜 스케줄 때문에 어머니(엄마) 임종도 못 지켰다 슬픔에 잠긴 최진희

 

 

최진희 '복면가왕'에서 가왕까지 오른 거미와 맞대결 펼치며 한 무대를 장식하는 기염을 토해내

인생다큐 마이웨이 최진희 '사랑의 미로' 가수에서 식당 사장으로 인생 2막 시작되는 사연소개

마이웨이 최진희 '사랑의 미로' 등 메들리 가수로 너무나도 유명한 최진희 대히트 쳤지만 부모님 잃은 슬픈 사연소개한 인생다큐 마이웨이 최진희

 

 

최진희 어머니 "가족을 위해 많은 희생을 했던 어머니"

임종을 끝까지 못지켜 못내 아쉬워하며 눈물을 보이는 최진희

 

 

▲1980년대를 풍미했던 대표적인 여가수 최진희

최진희 메들리 모음 40곡 들어보기

 

 

 

'세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찬오 마약혐의  (0) 2017.12.15
허경영 힐링궁 하늘궁  (3) 2017.12.13
pd수첩 특집방송 손정은 아나운서  (1) 2017.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