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박나래 나 혼자 산다

category 엔터테인먼트 2017. 12. 16. 10:51

나 혼자 산다 기안84 박나래 ♥

 

나 혼자 산다 박나래&기안84 러브라인 놓여지나? "충재씨 보다 오빠가 좋아" 어떡해 ♥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에게 돌연 고백을 해 눈길을 끌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 화보촬영 후 국밥집으로 향했다

박나래는 기안84에게 충재 씨 잘 있죠? 라고 안부를 묻기도 했다

박나래는 기안84의 후배인 충재씨에 대해 호감을 보이기도 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무슨 그런 얘길 해요"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오빠가 더 좋아요"

나 혼자 산다 기안84 진지모드 "여기 소주 추가요"

소주를 계속 주문하는 기안84

 

 

 

기안84 "미안하다 내가 충재가 아니라서" 박나래에게 미안하다고 표현하자

박나래 "무슨 소리에요? 충재씨 보다 기안84 오빠가 더 좋아요"

그냥 한 이야기 같은데 언론에서 떠들고 있다

하지만 기안84는 당황한 듯 소주를 계속 주문하고 약간 진지 모드를 연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나 혼자 산다 시청률 10%대 진입하고 한 때는 14%대까지 도전하는 진기록 연출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 국밥집 촬영이 하이라이트였나

 

 

나 혼자 산다 기안84

촬영이라는 명목아래

은근슬쩍 흐르는 묘한 분위기와 기류

어제의 나 혼자 산다 하이라이트는 기안84 VS 박나래

 

 

나 혼자 산다 충재 박나래 기안84

웃기지만 묘한 삼각기류 형성?

 

 

▲나 혼자 산다 오늘의 백미

기안94 박내래 재미있는 반전 러브스토리 양극현상

 

 

나 혼자 산다 무지개 가족들

다 함께 환하게 웃는 움파룸파족 소환 성공!!

 

 

 

#나 혼자 산다, #행복한, #무지개_패밀리

나름대로 컨셉은 독창적이며 멋진 분위기 연출해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패밀리 다들 괜찮다

 

모델 한혜진이 제안한 화보 설계자로 등극해 특별한 하루를 보내게 된

무지개 가족들 '나 혼자 산다' 정말 재미있게 보았다

탑모델 한혜진 그녀가 화보잡지 설계자로 나선 특별한 무대가 준비되었다

박나래 기안84 정말 둘다 웃긴다

한혜진 재미있는 컨셉을 무지개 가족들에게 보여주었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기안84 극에 달한 현실로코

이 커플 추천합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박나래 시청률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