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꿀뷰3에 대해서 나누고자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꿀뷰3는 만화를 볼 수 있는 뷰어입니다. 말그대로 뷰어인데, 알씨보다 인기가 높은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빠른 가독성과 확장자가 .ZIP 과 같은 압축파일도 손쉽게 읽어 들일 수 있어서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지 않나 싶네요.

 

다운로드 센터 : (공식) http://www.kippler.com/win/honeyview3/ 

 

 




 

그렇다면, 네이버에서는 꿀뷰3를 어떻해 보고 있을까요? 다운로드만 보더라도 꿀뷰3(HoneyView3)의 인기를 아시겠죠? 누구나 좋아하는 프리웨어 꿀뷰3를 제가 한 번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 보겠습니다.

 

 

 

역시나 손쉽게 무료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네이버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없다면 다운하시고 설치 후 진행하시면 단 몇초만에 바로 다운이 됩니다.

 

 

 

저는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설치해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해서 개인 PC에 설치해 보았습니다. 자, 이제 꿀뷰의 사용법과 기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보시다시피, 꿀뷰를 정상적으로 설치하시면 꿀뷰3라는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기게 됩니다. 클릭하시고 실행하시면 되는데요. 그렇게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꿀뷰3에 요정이 로고로 등장합니다.

 

 

정말 만화를 보기에 딱 안성맞춤인데요. 부드럽고 스크롤하고 빠르게 잘 넘어갑니다.

 

 

 

특히나 위의 화면처럼, 슬라이쇼를 설정하실 수 있어서 과자를 먹거나 다른 일을 하면서도 만화책을 손쉽게 자동으로 넘길 수 있죠.  저는 이 꿀뷰에 중독되어 다른 뷰어는 사용하질 못하겠네요. 이정도로 가볍고 좋은 소프트웨어가 빠르게 동작하니까 다른 덩치큰 뷰어는 눈에도 들어오질 않네요.

 

 

파일을 읽으시려면 좌측상단에 제가 표시한 붉은색 사각형 보이시죠? 저기를 클릭하시면 그림을 불러올 수 있답니다. ^^ 그럼, 편안하고 즐거운 뷰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는 위에서 말씀드린 곳에서 공식적으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압축파일도 읽어들이고, 무엇보다 화면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서 꿀뷰3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되네요. 꿀뷰3는 특히 전체화면으로도 볼 수 있는 기능등 다양한 장점이 많은 뷰어네요. 만화를 볼 때는 필수가 아닐까 생각될 정도네요.

'IT정보나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7 정품인증 제거 크랙  (1) 2013.11.12
옵티머스뷰2 루팅하는 법,  (1) 2013.11.12
구글 넥서스5 구입시 고려사항  (0) 2013.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