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6 관심고조, 출시는?

category IT정보나눔 2013. 11. 13. 23:18

애플의 차기 스마트폰인 아이폰6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아직 출시를 하려면 시간이 남았지만 벌써부터 디자인부터 외관도와 플렉시블 아이폰6가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을 접한지 꽤 된것 같네요. 애플 차세대 아이폰 '아이폰6' 대한 관심이 그 만큼 뜨겁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네요.

 

 

 

 

최근 복수의 외신들은 애플의 차기 제품인 아이폰6가 5인치 대화면에 사파이어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출시예정이라고 떠들어 되며 일제히 보도를 한 바 있습니다. 그 보도에 따르면 일본의 IT전문지 맥팬(Mac Fan)은 애플이 아이폰6에 5인치 풀HD급 대화면을 채택할 것이라며 보도합니다. 인치당 440ppi(인치당 픽셀수)의 해상도를 가진 LCD 디스플레이를탑재하기 위해 최근 LG디스플레이가 개발한 신형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LG는 지난 7월 세계에서 가장 얇은 5.2인치 풀HD IPS LCD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바 있습니다. 이를 자사 제품인 G2에 공식 탑재하여 홍보를 한 바가 있죠. 그 만큼 디스플레이는 세계최강이라는 평가가 엘지 LCD에 깔려있네요.

 

 

 

 

특히 삼성전자가 5인치 이상의 대화면을 앞세운 스마트폰으로 세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애플역시 대화면에 탑재된 아이폰6로 시장경쟁에 뛰어들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을 내놓고 있네요. 애플 아이폰6는 내년 9월경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항간에 떠도는 소문에 인기검색어에 애플에 대한 좋지 못한 인식이 팽배에 있지만 그래도 애플은 애플이네요. 아이폰에 대한 반응과 차기 기대작인 아이폰6는 한국은 물론 애플기기를 선망하는 세계인들의 관심 대상일 수 밖에 없는가 봅니다. 비난과 독설을 내 뿜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아이폰에 대한 인기는 식을줄 모르네요.

 

 

 

플렉시블 휘는 아이폰에 대화면, 풀HD 1080p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아이폰6를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내년초에 출시되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