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MLB정규시즌에 맹활약한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의 기록은 14승8패, 방어율 3.00이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맹활약을 펼칠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의 경기를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드디어 2014년 류현진 MLB선발등판 경기를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MBC에서 DMB로 중계를 한다는 것. 3월1일 새벽5시에 류현진 선발등판 경기를 중계해 준다고 합니다. 이번 경기중계는 MBC 스포츠플러스 DMB를 통해서 류현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2014년에 스포츠 경기를 보며 또 즐겁게 보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들뜬다. 특히 MLB경기를 좋아하는데 류현진의 선발경기를 하루빨리 보고 싶어 진다.

 

 

 

 

스포츠플러스는 2월27일부터 MLB시범경기를 생중계해주고 있으며 추신수와 류현진 선수의 등판경기 외에 볼티모어의 윤석민 선수의 경기도 3월에 생중계할 예정이라 이번 MBC플러스 DMB생중계 이벤트는 야구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아마도 이번 MBC플러스 DMB생중계를 결정하게 된 계기가 직장인들이 지하철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DMB시청을 겨냥한 것이라 볼 수 있다. 출퇴근길 오고가며 무료한 시간을 MLB 생중계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물론 MLB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한정된 것이긴 하지만 말이다.

 

 

 

사실 직장에서 대놓고 LCD TV를 평일에 근무하며 보기는 사실상 힘들다. 작년 2013년 MLB정규시즌에서도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책상에 몰래 올려놓고 보던 팀장님 얼굴이 아직도 떠 오른다. 역시 대세는 '스마트폰으로 MLB를 보는 묘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