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제작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발광패션’으로 섹시미를 뽐냈습니다.

최근 신곡 ‘툭하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7월3일 멤버들의 미공개 컷을 공개. 브레이브걸스는 은영, 예진, 서아, 유진, 혜란으로 이뤄진 5인조 걸그룹.

 




 

 

 

공개된 5장의 미공개화보는 멤버들의 도도한 표정과 섹시한 표정이 특징이며 다른 멤버들은 뒤에 나란히 앉은 채 한 멤버만 앞으로 나오는 특이한 구도를 가지고 있다. ‘발광패션’이라 명칭된 볼륨감 있는 몸매와 각선미를 그대로 드러낸 타이트한 형광 컬러셔츠와 화이트 쇼트팬츠가 눈에 띄네요.

 

 

최근 브레이브 걸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브레이브걸스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트위터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제19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이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가운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밝은 미소를 띄며 인사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올해로 19번째를 맞은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은 드라마, 영화, 개그 가요 등 문화 각 부문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발전을 이끌어 온 문화연예 예술인들을 치하하고 격려를 하기 위한 장으로 마련된 종합연예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가요부문 (아이돌뮤직, 성인가요, 작사곡) 영화부문, 드라마부문, 개그부문, CF 부문, 공로부문 등 총 70여명이 수상자로 선정돼 시상이 이뤄집니다.

 

지난 주말 스님들의 산중장터를 재현한 '팔공산 승시(僧市) 축제'가 팔공산 동화사집단시설지구 씨네80 자동차극장에서 열린 가운데 부대행사로 열린 젊음의 콘서트에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예진이 흥겨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예진의 '마네킹 몸매'가 화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얼굴-몸매 완전체 아이돌'이란 제목과 함께 브레이브걸스 예진 사진이 게재돼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진 속 예진은 타이트한 형광색 민소매 셔츠와 흰색 핫팬츠 등을 입고 우월한 미모와 황금비율의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예진은 2008년 '미스 시애틀 진' 출신으로 팬들 사이에서 '미코돌'이란 애칭으로 불리고 있는 비주얼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