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보석 강정호 타율 홈런 미국반응, 홈런이면 홈런 타격이면 타격 타율모두 훌륭하다 미국반응, 숨은보석이다. 헐값에 잘 데려왔다 이런 반응들이 주를 이루고 있네요. 오늘도 피치버그 파이러츠 4번타자로 선발출장해 첫 타석부터 1타점 적시타를 뿌리며 첫 스타를 끊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좌투수에게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강정호는 오늘도 좌완선발투수 로드를 상대로 첫 안타를 건넸습니다. 주자가 1,3루에 있었고 무사의 기회를 놓치지 않았네요. 볼카운트를 1-3으로 가져간 것이 주요했다고 보여집니다. 유리한 볼 카운트에서 몸쪽으로 들어오는 직구를 놓치지 않고 바로 타격해 안타로 연결시키는 강정호만의 야구감각은 바로 강정호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오늘도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타석에 들어선 강정호의 타율은 0.273(2할7푼3리)였고 홈런3개, 20타점의 기록입니다. 오늘 첫 타석에서 1안타를 신고했으니 또 타율이 올라갔겠죠? 점점 나아지고 있는 피치버그 파이럿츠의 4번타자 강정호. KBO출신으로 이렇게 바로 4번타자로 승격(?)된 사례는 강정호가 처음이 아닐까 싶네요. 추신수도 아직 바로 4번타자로 선발출장한 경험은 없었네요. 강정호 오늘도 물오른 타격감을 제대로 보여주길 바랍니다. 강정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