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S7 스펙, 슬라이드 정보 유출

category IT정보나눔 2016. 1. 30. 11:49

삼성의 기대작 갤럭시S7의 슬라이드 정보가 유출되었다. 사진속에서는 기존에 비공개로 진행되었지만 일부 유출된 외관상의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었다. 다음달에 공식 공개가 예상되지만 이미 외관 정보가 사진으로 볼 수 있었다. 역시 메탈은 갤S7이 갑인것 같다. 부드러운 느낌과 중후한 육덕감도 있다. 역시 갤S7의 랜더링은 진정 갑이다.

 




 

 

사진은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진화모습을 한 눈에 보여 준다. 갤S5 -> 갤S6 -> 갤S7

 

이번 슬라이드 유출은 부드러운 슬라이드 그립감과 메탈의 결정체라고 보여진다. 스펙도 이미 비공개로 알려져 있지만 알고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알고 있다. 그 만큼 관심도가 높다는 뜻으로 풀이 된다.

 

삼성 갤럭시S7은 다음 달 2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16)행사 개막 전 날 발표될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 사진은 지금까지 등장한 갤럭시S7 모델을 찍었다는 제품 사진과 렌더링이다.

 

 

 

화살표 방향으로 슬라이드를 밀면 부드럽게 랜더링. 이거 또 보아하니 중국애들이 유출시킨 것 같다. 하여튼 짱개들은 좀 조심해야 함.

 

 

 

갤럭시S7의 후면부 메탈의 모습.

 

 

이렇게 보니 내장이 들어난 내부의 모습 같지만 아래 사진들은 꽤 볼만 하다. 

 

 

 

 

 

 

 

다음 달 21일 발표될 삼성 갤럭시S7 스펙을 보여주는 슬라이드가 유출됐다. 폰아레나는 익명의 삼성 내부 소식통을 통해 확보했다는 갤럭시S7 스펙 슬라이드를 공개했다. 슬라이드 사진을 보면 오른쪽 갤럭시S7 단말기 사진 아래에 5.1인치(화면), 1440p(QHD 2560x1440픽셀 디스플레이)라고 쓰여져 있다는 것!!! 그 아래에는 스냅드래곤, 엑시노스8890, 12MP브라이트셀(카메라)과 4GB램 스펙이 고스란히 차례차례 보여 주는 것으로 보아 진품인듯 함. 

 

삼성 갤럭시S7은 다음 달 2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16)행사 개막 전 날 발표될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렇게 미리 공개 사진이 돌아다니고 있었다. 위의 사진은 지금까지 등장한 갤럭시S7 모델을 찍었다는 제품 사진과 렌더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