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고전게임 케딜락과 공룡게임

category 플래시게임 2017. 4. 8. 15:21

[무료 고전게임 케딜락과 공룡] 게임 플레이 하기. 오늘은 모두가 즐거워하는 주말! 무료한 주말엔 싱글녀는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을 즐겨봅니다. 다들 오락실 추억의 고전게임으로 너무나도 유명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돈 500 오백원 올려놓고 막 하기 시작했던 그 추억의 명장면 공룡과 케딜락 액션 추억게임입니다. 즐겜하세요^^

 



2인용 게임이라 정말 재미지게 할 수 있을 겁니다.. ^^ 강추 고전게임 오늘은 액션 게임으로 초대합니다.

여러분 저는 이 게임 정말 재미나게 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샘쏫아 나네요.

1인용, 2인용 둘다 즐길 수 있어요.

 

1993년도 대 히트를 기록했던 유명한 캡콤(CAPCOM)사의 게임이네요.

 

 

 

 

초반에 케딜락과 공룡 게임을 시작하면 하늘을 나는 시조새가 등장을 합니다.

스피드가 강한 무스타파하 케릭이죠.

 

 

 

 

이 선수는 집어 던지기가 주 특기입니다.

 

 

 

 

처음에 게임을 시작하면 빌딩내부가 보이죠.

 

 

 

 

첫 판은 비교적 쉽습니다. 다른 추억의 고전게임과 유사하죠.

하지만 살인 공룡을 묶어두는 광경은 정말 끔찍하죠. 액션의 공포와 재미를 더 하죠.

 

 

 

 

 

공룡을 마구 때려서 육식의 살인 공룡으로 만들죠. 살기가 느껴지네요. 흐흐..

 

 

 

첫 판 보스도 이렇게 물리치고 두번째 판으로 넘어갑니다.

후후~~

 

 

 

 

두번째는 첫 번째 판과는 사뭇다르게 밀림의 숲속입니다. 흥미롭게 전개가 되는 게임이죠.

 

이제 다들 추억의 고전게임이 과거에서 기억이 되살아나죠??

 

 

 

 

 

이번 두번째 에피소드 보스의 대장은 더욱 잔인하군요.

칼을 쌍칼을 들고 설치네요. ㅋㅋ

떄리면 살이 통통하게 쪄서 더욱 재미가 있죠.

 우후~~우후후~~

 

 

 

 

이렇게 한 판 한 판 재미와 묘미를 더합니다..^^

 

 

 

 

 

 

마지막엔 급기야 불구덩이에 들어가서 끝판왕 보스를 물리치면 앤딩을 보게 되죠. 그럼, 즐거운 게임하세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0) 2017.05.06
금캐기게임  (0) 2017.05.06
버블버블 게임(퍼즐 보글보글)  (0) 2017.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