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캐기게임

category 플래시게임 2017. 5. 6. 14:34

금캐기 게임을 오랜만에 또 만나 보네요. 정말 중독성 강한 고전게임입니다. 고전게임 메니아라면 누구나 다 아는 게임이죠. 금캐기 게임 정말 대박이네요. 첫번째 판인 원스테이지(one stage)를 마무리 하면 금강을 캔 금액으로 무기(?)와 기타 옵션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처음에는 천천히 낮은 가격대 옵션을 구입해서 하는게 다음판 스테이지 클리어를 위해서 좋습니다. 그럼, 금캐기 게임 즐게임하시길 바랍니다^^ 아, 참 플래시 무료게임이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일반적으로 구동이 되지 않지만 플래시 다운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가능합니다. 오늘 같은 미세먼지 매우나쁨 단계에서는 집에서 편하게 음악감상이나 무료 고전게임 등을 즐기는 것이 좋지않을까요? 미세먼지 황사가 강한 날은 집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며 여행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그럼 모두 즐거운 금캐기 게임 즐겨보세요~ 은근히 재미가 있네요.





<금캐기 게임 조작 안내>

처음에 첫 판을 넘기면 금액을 받게 됩니다.

본인이 획득한 금액이 되겠죠.

그래서 오일, 다이너마이트, 시계, 네입클로버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시계는 초반 스테이지에는 비추천입니다.

시계를 구입해서 비용이 많이 나가 잘못하면 게임오버가 될 수 있어요.

직접 경험해 보시면 될 겁니다.

참고하세요~^^

 

 

 

획득한 금액은 클리어 후에 달러로 표시되어 나타납니다.

 

 

 

캥거루처럼 보이는 동물을 빨리 제거하고 큰 금을 캐는 것도 좋습니다.

나름대로 전략을 짜거나 잔머리를 굴려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어요. 헤헤~~

 

 

 

 

오일이나 다이너마이트, 빠른 밧줄이 좋아 보입니다.

다시 게임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이건 좀 특이한 판인데 다이아몬드를 가진 동물 녀석을 잡아야 합니다.

그러면 큰 금액을 획득 가능!!

 

나름대로 중독성 있는 <금캐기 게임> 기대하세요^^

 

 

이렇게 바다와 섬을 오가며 금광을 찾아서 떠나는 '금캐기 게임'

나름대로 매력있네요. ㅎㅎ

 

 

 

웃기는 게임 첫 화면인데, 게임 오버 후에도 이런 아기자기하면서도 재미있는 그림을 보게 됩니다.

다시 도전해 보고 싶네요. 나름대로 재미진 플래시 게임입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즐거운 게임해 보세요.

아참, 조작은 마우스 클릭 한 방으로 각도조절 끌기 모두 가능해서 아주 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