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버블 게임(퍼즐 보글보글)

category 플래시게임 2017. 4. 17. 23:25

[버블버블 게임(퍼즐 보글보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고전게임 '버블버블 게임'을 소개합니다. 보글보글이 완전 추억 고전게임라고 한다면 버블버블은 현대판 퍼즐 방울방울 보글보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락실에서 했던 기억이 많이 떠오르네요. 최근에 스마트폰 게임으로 많이 나와서 해보았는데 시간 보내기도 좋고 은근히 재미 있더라구요. 지하철에서 게임하기, 스마트폰 지하철 게임 퍼즐 버블버블 여자친구들, 여자 아이들이 많이 하죠. 오늘도 데일리줌과 즐거운 게임 하세요. D:

 



자, 오늘도 추억의 고전게임 버블버블 퍼즐게임의 세계로 한 번 빠져 볼까요? 집중해서 하지 않으면 저처럼 한방에 나가 떨어집니다. 2인용 퍼즐버블버블 게임은 이성친구와 했던 기억도 가물가물하게 나네요. 싱글녀는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그럼 재미있는 게임하세요. 비도 오는데 커피 한잔 하면서 하기에  딱 좋은 게임이네요. 버블버블 방울방울 하나하나가 퍼즐의 묘미를 더합니다. 주의 : 모바일에서는 게임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스마트폰은 플래시를 차단합니다. 보안 관계상 그렇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라운드1의 첫 번째 판은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중하지 않으면 낭패를 보게 됩니다. 2번째 판부터는 약간의 난이도가 존재합니다. 조심하세요.

 

 

 

 

타이토(TATIO>의 로고는 언제봐도 아름답네요. 추억의 보글보글도 떠오르네요. 오늘 게임은 현대판(?) 퍼즐 버블버블 입니다. 훨씬 더 재미있나요?

 

 

 

 

정준해서 3개가 모이면 방울이 떨어집니다.

 

 

 

 

한두번 정도는 실수로 방울을 다른곳에 쏘아도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방울방울 하나하나에 정준을 해서 집중해야 합니다.

 

 

 

첫번째 판을 대충해도 끝까지 쉽게쉽게 주는군요.

눈감고 쏘아도 괜찮을 정도군요. D:

 

 

 

 

첫번쨰 판은 너무 쉽네요. 하지만 다음 코스가 갑자기 난이도가 있네요. 더욱 재미있죠.

 

 

 

두번쨰 판부터는 집중하지 않으면 이렇게 낭패를 봅니다.

 

 

 

2라운드를 클리어 하지 못했군요.

 

 

 

다시 한 번 기회를 또 주네요. 이제는 쉽게 마무리 할 수 있을 것만 같아요. 마음속으로만 그러네요. ㅎㅎ

 

 

'P' 버튼을 누르면 일시정지도 됩니다. 첫 스타트는 아무 버튼이나 누르든가 마우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스페이스바'가 방울 슈팅 발사입니다. 정조준 방향은 방향키로 조정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게임하세요.. 남은 시간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D: 아참, 이 게임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간혹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접속해서 안된다고 하시는데요. 모바일에서는 플래쉬 게임이 안됩니다. 이점 유념하세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0) 2017.05.06
금캐기게임  (0) 2017.05.06
무료 고전게임 케딜락과 공룡게임  (0) 2017.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