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솔지 강찬용 결혼

category 엔터테인먼트 2017. 4. 25. 03:45

[맹솔지 강찬용 결혼, LOL 공식커플]

 

버프걸 1기 맹솔지와 삼성 앰비션 강찬용과 5월 결혼소식이 전해졌다. 이들은 LOL리그 첫 공식커플로 탄생되어 화제와 주목을 받고 있다. 5월에 웨딩마치를 올릴 것으로 밝혀졌다. 버프걸 맹솔지는 리그오프레전드를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 유명한 버프걸로 통하죠. 그래서 게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지금부터 버프걸 맹솔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죠.

 

 

 

맹솔지와 강찬용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스튜디오 결혼 촬영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맹솔지는 5월의 신부가 될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앞서 맹솔지는 결혼날짜 때문에 고심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5월에 결혼을 할지, 9월에 결혼을 할지 예비결혼 날짜를 저울질 했던 것이라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밝혔는데요.

LOL 맹솔지의 인스타그램은 바로 페이스북이죠.

 

사실 결혼이라는 것은 정말 소중한 언약식이라 날짜를 정하는 것도 쉽지는 않죠.

특히, 공인된 커플이다보니 쉽지는 않았을텐데요.

결국 5월의 신부가 되었군요. D:

 

 

 

LOL 리그오브레전드 맹솔지는 언제나 귀여운 이미지에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오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댓글들이 달리고 있습니다.

모처럼 훈훈한 소식들이네요.

 

 

 

LOL 맹솔지는 처음에 쑥스러워 하기도 했었는데요.

갈수록 잘 이끌어 가기도 했답니다. D:

 

 

 

 

삼성 앰비션 강찬용과 5월에 결혼을 하더라도, 강찬용은 삼성 갤럭시 숙소에 생활을 할 것이라고 전해졌습니다.

맹솔지가 편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5월에 두 사람 강찬용, 맹솔지가 결혼을 하더라도 LOL의 인기는 변함이 없겠죠?

 

 

 

 

순수한 이미지의 맹솔지가 갑작스럽게 결혼을 한다니 팬들의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럽기도 하겠지만,

조촐하고 소규모 웨딩하우스에서 이들의 결혼을 축하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맹솔지는 5월에 결혼할 지, 9월에 결혼할 지 알 수가 없어서 여러 개의 예비 날짜를 잡아 놓고 준비했는데 5월의 신부가 됐다라면서 “소규모 하우스 웨딩을 하게 되어 많은 분들을 모시지는 못하지만 저희 만남을 축복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강찬용과 맹솔지는 5월 13일 강남 모처에서 식을 올릴 예정이며 강찬용은 결혼 이후에도 삼성 갤럭시 숙소에서 생활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찬용은 MiG 블레이즈에서 데뷔해 초대 롤챔스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었는데요. 그 이후에는 아주부와 CJ를 거쳐 2016 시즌 삼성 갤럭시에 입단해 롤드컵에 진출하여 준우승까지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날카로운 승부를 뛰우는 강찬용의 느낌에 눈매가 무섭죠. ㅎㅎ 신부가 될 맹솔지는 초대 롤챔스 버프걸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5년 하반기 글로벌 e스포츠 플랫폼인 트위치(twitch)에 입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