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에 옥주현이 출현해 과거 옥주현의 모습도 재조명 되었다. 원조 걸그룹 핑클의 리더 보컬을 맡았지만, 당시의 모습과는 완전 대조적인 모습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먼저 옥주현은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며 체중감량에 성공한 모습으로 복귀했다. 또한 과거 옥주현 인스타그램에서 늘씬한 다리를 뽐내는 한장의 사진도 회자되었다.

 

 

▲'아는 형님' 옥주현, 민경훈 안아 올려 옥장군으로 등극

▲민경훈 왈 "승차감이 되게 좋아요" 옥주현이 번쩍 들어올려서 승차감이 더욱 좋다고 함.

옥토르가 승리했다!!

강호동 왈 "이정도힘이면 오늘부터 '옥장군'이라고 불러라~!!

서장훈의 표정이 뒤에서 더 웃기네요. ㅎㅎ

 

요가로 단련된 옥주현의 몸매 다이어트 성공, 최중감량에 확실한 성공!

탄탄한 근육과 군살하나 없는 옥주현의 몸매비결은 바로 요가 다이어트.

 

 

▲과거 인스타그램에 올린 옥주현 사진.

늘씬한 다리에 팔짱을 끼고 자신감 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옥주현의 모습.

 

 

▲ 정말 많이 변한 것 같네요. 과거 핑클 활동시절이랑 완전 딴판이네요.

그래도 뭐 옥주현은 옥주현인 듯 합니다.

 

 

과거에 옥주현은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집안일을 도맡아 하다 보니 힘이 세졌다고 했습니다.

아마도 아버지의 무거운 짐을 들다보니 이렇게 힘이 강해진 듯 합니다.

어려서부터 아픔이 있었네요. 그 아픔을 딛고 일어서서 핑클의 원조 걸그룹으로 활동했다니 정말 멋있네요. D:

 

 

 

<옥주현 과거, 강호동에게 호통을 침> 역시 강인한 말빨. 강호동을 제쳤다는 것.

옥주현 많이 이뻐지긴 했네요.

 

옥주현 과거 핑클시절 강호동에게 호통쳤던 말은?

> 누가 감히 담배를 피워어~~어어어~~어!!

미쳤어? 담배 당장 꺼~!

강호동 잽싸게 담배불을 끄고 자는 척;;;

 

 

 

<옥주현 과거시절 SES 랑 싸움사건 회자?>

 

옥주현에게 과거 이야기는 사실 민감한 부분.

그것도 경쟁가수 걸그룹 SES 와 싸움이 있었지 않았냐고 되묻자

옥주현 왈 " 난 작은 애들이랑 싸우지 않아! "

정말 옥주현 짱이네요.. 모두 웃음바다.ㅋㅋㅋ

아는 형님에 윤종신이 웃으며 미소를 띄우는 이유.

오늘 만큼은 아는 형님에서 단신이어서 정말 세상 안전한 단신들의 흐뭇하면서 므훗한 미소!

정말 아는 형님 재미있었네요. 폭소를 자아내기에 충분한 옥주현의 시원시원한 말투, 옥장군 등극!

 

사실, 강호동이 눈치보며 옥주현의 과거를 폭로하려고 꺼낸 말.

"혹시 과거에 SES와 싸우지 않았냐고, 제 정말 무서운 아이라고 눈치보며 폭로하려고 했던 말"

옥주현은 정말 웃음으로 승화시키네요. 허허허..^^

 

 

☞ 배우 옥주현의 뮤지컬 배우 당시의 사진, 마타하리 역으로 시선을 사로 잡음.

 

 

옥주현은 가수시절 부터 늘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싶었다고 고백.

정말 과거에 김소향과 더불어 남자를 파멸로 몰아넣는 파격적인 배우역을 소화해냈다 것.

인터넷 네티즌들은 옥주현과 김소향의 도발적인 매력에 눈을 뗄 수 없는 반응을 보임.

특히 옥주현의 탄탄한 몸매는 마타하리 역할로서 타고났을 정도로 육감적인 느낌이라는 평가.

 

옥주현은 정말 배우로서도 정점을 찍는 것 같습니다.

가수 출신이지만 뮤지컬 배우까지 석권하며 승승장구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배우 옥주현은 가요계 뿐만이 아니라, 스크린,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창구를 오가며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는 팔색조 매력 배우로 거듭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