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APEC 나루공원 여행리뷰 후기

category 여행스케치 2017. 5. 4. 23:29

[부산여행코스 여행리뷰 후기] : 부산해운대 백사장 -> 부산 APEC나루공원 -> 부산 감천문화마을 -> 부산 피자맛집 이재모 피자맛집 순으로 부산여행 코스를 즐기시면 됩니다. 1박2일 코스로 가볍게 좋구요, 2박 3일을 하시려면 여기서 태종대 부터 시작해서 부산 영도다리, 자갈치시장 등등이 추가되어 부산 산해진미 회가 추가되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부산 APEC 나루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시원하고 경치가 무엇보다 좋았던 것 같습니다. 4월인데도 사람들이 많았고 외국인 관광객들도 눈에 띄였습니다. 부산여행은 언제 가도 편하고 마음이 즐겁네요. 제2의 고향처럼 친근한 부산이 언제나 나를 반겨주는 듯 합니다.

 


 

부산 APEC 나루공원 전망 뷰가 나오는 곳이라 담아봤습니다. 망원경으로 확대해서 보는 것이 숨겨져 있네요.

 

 

▲APEC 정상회담 개최 장소 [부산 APEC 나루공원 전경]

 

 

 

 

수목이 한대 어우러져 정말 나루공원 다운 경치입니다. 이날 날씨가 화창해서 더할 나위 없이 좋았네요.

 

 

 

 

 

역시 부산은 바다를 보고 시원한 바다 공기를 마셔야 좋은 것 같습니다.

 

 

 

 

 

 

 

 

 

 

APEC정상회담 액자사진까지 퍼즐 맞추기 형식으로 액자에 걸려져 있는 듯한 모습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전망이 정말 좋았습니다.

 

 

 

 

 

성난 파도 보다는 잔잔하면서도 평온한 부산 앞바다 모습이 좋습니다.

 

 

 

 

이런 곳에서 부산 APEC 정상회담이 있었다니 정말 좋은 장소에서 회담을 가진 것 같았습니다.

사실 갖다온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사진을 하나,둘씩 풀어놓네요.

정말 사진이 잘 나온 듯 합니다. 그런데 이 블로그 스킨은 사진 크기가 축소되어 좀 아쉽네요.

 

 

 

 

고풍스러운 이 느낌 정말 좋습니다.

사실 저는 사진 찍는 것이 좋아서 여행을 선호합니다. D:

 

 

 

 

같은 사진이라도 조금만이라도 다른 각도에서 찍으면 느낌이 확 다르네요.

 

 

 

 

정자와 등대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또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부산 여행을 하다가 잠깐이라도 둘러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을 블로그에 두면 언제라도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D:

 

 

'여행스케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마도 자유여행 1박2일여행  (0) 2017.05.26
부산 감천문화마을 여행  (1) 2017.04.26
칠곡보 오토캠핑장 생태공원 야영장  (0) 2017.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