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리뷰후기

 

5년전 차를 처음 구입해서 전전긍긍하며 장농면허 탈피하던 순간이 떠오르네요. 처음에 운전할 때 사고날까봐 노심초사 많이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쫄지말고 사고나면 나는거고 자동차 보험 좀 짱짱한 걸로 알아보다 그냥 '삼성화재'를 선택했습니다. 그냥 든든한 느낌이랄까요. 그랬어요. 괜히 사고 났을 때 이상한 보험사 오면 쫄리고 밀리는 경우가 많고 사실 쪽팔립니다. 그래서 걍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으로 선택했는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후회는 없습니다. 제가 승진해서 타 지방으로 발령났을 때 와이프가 접촉사고를 좀 크게 냈었는데 든든하게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서 알아서 처리해 줬던 것도 괜찮았다고 봅니다. 무엇보다 저는 에코마일리지 특약사항이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미리미리 알아보고 자동차보험을 잘 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수익율과 가입금액 등 이모저모 잘 따져봐야 합니다.

 


오늘 자동차보험 에코마일리지 특약사항 자동차 환급금 통장 확인하려고 삼성화재 공식 홈페이지 들어갔다가 생각이 나서 글을 올려봅니다. 생각보다 에코마일리지가 짭짤하게 수익이 생기니 좋으네요. 우체국 통장을 정리하다가 삼성화재 에코마일리지 특약사항 환급금이 들어오는지도 몰랐네요. 공짜로 생긴 돈처럼 기분이 좋더군요.

 

 

친인척이 삼성전자에 다녀서 그런지 전자제품 부터 구입할 때 눈치가 좀 보이더군요.

하지만 이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계속 유지할 수 있어 당당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은 자동차 보험 가격 할인을 많이 해 줍니다.

왜냐하면 타사에 비해서 비싸다는 견해가 막연히 강해서 그런데요. 사실 알고보면 그렇지도 않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직접 들어가서 자동차보험 가입을 하기때문에

보험설계사 비용을 많이 절약해 저렴하게 가입하고 년단위로 갱신합니다.

특히, 에코마일리지를 노려서 자동계산해 보고 꼼꼼히 따져 보는 꼼수도 발휘합니다.

 

 

 

삼성이라서 그런지 자동차보험도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하고 알차게 가입할 수 있도록 해 놓았답니다.

최근 계산기록보기, 보험료 계산하기, 1만Km 이하주행 시 최대 23%할인.

블랙박스장착 최대4%할인, 3년 무사고 최대 14%할인.

 

저는 블랙박스를 직장동료가 추천해줘서 아주 저렴하게 구입해서

장착하고 인증샷 한방, 원샷 날려서 할인도 받았습니다.

에코마일리지 할인에 성이 안차기도 하고 불안해서리,

바로 블랙박스장착. 덕분에 최근에 주차장 접촉사고에

당사자가 직장 고위 상사였지만 자진신고하더군요.

 

아마 블랙박스가 없었다면 그냥 넘어가도 모를 판이었죠.

그런데 그 덕분에 과거에 고장난 벌어진 틈이 더 벌어져

아에 범퍼를 다 갈아주는 행운을 안게 되었죠.

 

 

 

 

사실 뭐 제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홍보도 아니구요, 사실만을 말하는 겁니다.

위에 말하는 보복운전 위로금, 한방치료비, 가족치료지원금, 차량휴업 지원금

저런건 솔직히 말해서 홍보성 사탕발림 맨트이구요.

정 불안하시면 저런거는 다 들어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기간 동안 혜택보시면 됩니다.

물론, 자동차보험 보장기간 동안 다이렉트할인, 보험료 인상NO!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

첫 방문이시라면 회원가입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바로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삼성화재 애니카 대비 17.3%할인해서

18.8%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자동차 보험 가입시 가능)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건강보험 등등

다양한 혜택의 보험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중에 연금저축보험(무배당), 저축보험이

눈에 들어오네요.

노후에 국민연금도 불안하고 연금저축 알아보면 더욱 좋을것 같아서요

 

 

 

 

 

제가 확인을 하려고 자동차보험 계약변경, 주행거리 사진등록, 계약확인

등을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수정사항이 환급계좌가 잘못되었나해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제대로 되어 있어 그냥 확인만 했습니다

아차 했는데 작년부터 삼성화재 에코마일리지 특약사항이

그대로 유지되어 있더라구요

 

자동차보험 갱신시에 작년과 동일하게 반복 적용도 되어

이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물론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가입보다

모바일 서비스도 가능한 것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동부화재 다이렉트 보험처럼 삼성화재도 앱만 설치하면

바로 가입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네요

 

저는 인터넷 PC로 특약가입을 해서 모바일은 추천하지 못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자동차보험이라 모바일 보다는 PC인터넷이 안전했습니다

그리고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수시로 불안한 고객들을 위해서 보험계약 확인, 변경 및 증명서 출력 등을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에서 직접 처리가능 하게 되어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금융권 전자금융거래 공인인증서는 필수입니다

편리하게 공인인증서 로그인만 하시면 바로 요약된 편리한 계약정보를

한눈에 볼수 있다고 합니다

 

 

 

운전자보험은 정말 조건이 좋긴 한데 저는 아직 안들었습니다

대한민국 운전가 82%가 선택했다고 홍보성 찌라시가 있지만

저는 딴딴하게 개깁니다.

특약사항이나 일반적인 보험내용을 보니

그렇게 발생할 일이 별로 없어 보였습니다.

생각보다 비싸다는 것이죠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인터넷 홈페이지에 방문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마이페지로 갑니다

그러면, 보험계약 + 보상내역 으로 크게 나뉘어집니다

 

 

 

 

오늘 에코(ECO)마일리지(주행거리)특약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클릭 접속!

10,000Km 이하 주행특약으로 되어 있습니다

작년에 10만원 넘게 환급을 받아 또 확인하게 됩니다.

며칠 전에 입금이 되어 있더군요.

 

 

 

 

이렇게 1년 단위로 특약사항을 넣을 건지 말건지 선택가능

특약확인을 클릭하시면 바로 다이렉트로 확인 가능합니다

 

 

최초 주행거리 등록여부에 등록이 되어 있음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주행거리 전송방법은 사진전송으로 선택

 

 

 

다만 보험기간 중도에 Eco 마일리지 특약의 조건을 갑자기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황금연휴기간에 다른 분이 운전을 하더라도 임시로 특약사항에 가입, 임시운전자특약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공인인증서 필요사항)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몇 년간 사용한 리뷰후기를 올려 보았습니다.

 

 

'경제소식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포인트리 사용 및 적립후기 공유  (0) 2017.05.09
고용보험 실업급여 신청방법  (0) 2017.05.04
2017 미분양관리지역 확인  (0) 2017.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