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 근황 넥센시구

category 엔터테인먼트 2017. 5. 16. 20:04

후지이 미나 근황 넥센시구

 

최근 일본배우 후지이 미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결혼한 남편과 후지이 미나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여론이 수렴

 

특히 오늘 넥센시구에 나서면서 후지이 미나에 대한 근황이 떠오르고 있다

 

 

▲후지이 미나 인스타그램 최근근황 후지이미나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후지이 미나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청동에서 삼청동 수제비를 먹었어요. 항상 줄 서 있어서 못 들어갔는데 이번에는 기적적으로 줄 안 서고 들어가기 성공!”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후지이 미나 인스타그램

맛집 삼청동 배경 청순미모 후지이 미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삼청동을 배경으로 청순 미모를 뽐내고 있는 후지이 미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외에도 그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촬영 현장 방문샷을 공개하는 등 남다른 한국 사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후지이 미나는 16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넥센vs한화 경기에 시구자로 나섰다. 후지이 미나는 일본 출신 배우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후지이 미나가 근황을 전했다.




후지이 미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커피프린스1호점'에 나오는집이 카페로서 인기가 많다고 들어서 언니들이랑 가봤습니다. 자연이 많아서 힐링됐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넥센 시구 후지이 미나

청순미모 후지이 미나

 

사진 속 후지이 미나는 서울의 한 카페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 변함없는 이국적인 미모가 눈에 띈다.

 

한편 후지이 미나는 16일 오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