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랑 유민상 이수지 하차이유가 이슈화되고 있다. 하차이유가 무엇인지 최고의 사랑 유민상 이수지 커플이 한창 재미있으려고 하는데 정말 갑작스런 하차에 아쉽다는 반응이 주를 이룬다. 이수지 FM 방송과 유민상 스케줄 상의 문제로 중도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 아쉬움을 더했다.

 

오늘 방송을 처음봤는데 정말 재미있게 본것 같다. 이수지 집 장모님에게 인사를 드리러 간 유민상. 이들에게 뜻하지 않았지만 정말 맛있는 밥상 씨암닭 토종닭을 대접하는 이수지 어머니 그리고 유민상의 분홍빛 스카프 선물. 정말 훈훈한 광경이 아닐 수 없었다. 그리고 이수지 어머니와 너무 찰떡궁합인 유민상. 유민상은 좀 불편했지만 너무나도 잘 맞는 상황들이 보는 이들에게는 재미가 더했다. 이수지는 이날도 FM 녹화방송 때문인지 방송 스케줄로 자리를 비우게 된다. 이수지 어머니와 유민상이 둘이 시간을 3시간이나 보내야만 하는 상황 그러나 유민상은 정말 사위로서 역할도 잘할고 재미있는 상황연출로 최고의 사랑에서 사윗감 최고의 신랑으로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 듯 하다.

 


유민상은 힘들다고 짧은 소감을 밝혔지만 그래도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더해줘서 기분이 더욱 좋았을 것이다. 이런 방송에서 유민상 이수지 하차. 최고의 사랑 유민상 이수지 갑작스럽게 하차를 결정하게된 이유는 무엇일까. 둘다 스케줄이 바쁜 모양이다. 특히 이수지의 방송 스케줄 때문인것으로 보인다. 후임으로는 김영철 송은이 커플이 소개되어 기대감을 높였다. 예고에 김영철이 등장하고 신랑 신부 결혼식을 올리는데 결국 김영철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터트렸다. 웃을일이 아닌데... 그래도 웃음은 참을 없는 법.

 

▲JTBC 최고의 사랑 유민상 이수지 커플

 

개그맨 유민상이 이수지와의 가상 결혼 생활 종료를 아쉬워했다.

15일 KBS 쿨 FM '이수지의 가요광장'이 첫 방송됐다.

'수지네 집들이 파티'의 첫 게스트로 개그맨 김준현과 유민상이 함께했다.

 

▲최고의 사랑 유민상 이수지 커플 하차

김영철 송은이 커플 소개

 

 

이날 유민상은 "저희가 하차한다는 기사가 나갔을 때 '왜 하차하냐'는 반응을 보내주셨다.

그런데 (하차가 결정되기 전) 진작에 그런 글을 쓰셨어야 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여러분 이수지가 지금 하는 DJ도 미리 많은 사랑을 달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역시 유민상 훈훈하게 마무리하는 맨트 좋아요

 

 

아쉬워하는 유민상에 김준현이 "두 분이 그렇게 정 아쉬우면 결혼해서 '슈퍼맨'으로 시작하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수지는 "안 그래도바로 결혼할 수 있냐는 얘기를 꺼내더라"고 말했다.

 

유민상은 "아이의 생성과정부터 나가면 어떨까"라고 말해 라디오를 웃지못할 상황으로 몰고 갔다

한편 '이수지의 가요광장'은 오는 5월 15일부터 매일 정오, KBS 쿨FM(수도권 89.1MHz)을통해 방송될 예정

 

유민상-이수지 커플의 `님과 함께2`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먹깨비 커플로 사랑을 받은 유민상-이수지 커플은 이번주 마지막 촬영에 임하게 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민상-이수지 커플은 스케줄상 하차를 결정했다. 이로써 이들은 투입 4개월 만에 아쉬운 작별을 고하게 됐다.

 

두 사람의 하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케줄 문제 말고 다른 이유가 있는건가? 궁금하네",

"먹깨비커플 보느라 시청했었는데", "이 커플 때문에 다시보게 됐는데 하차라니",

 "재밌게 잘 보고 있었는데 대체 왜", "이제 한참 재밌는데 왠 하차"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민상·이수지가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하차한다.

11일 JTBC 측은 “유민상과 이수지가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에서 하차한다”며 “후임으로는 김영철, 송은이 커플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유민상과 이수지 커플은 5월 말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김영철과 송은이 커플은 오는 23일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사랑 말로만 들었는데 오늘 보니 정말 재미있었다

매주 화요일이 기대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