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우찬 한혜진

category 세상속으로 2017. 5. 25. 04:58

차우찬 한혜진

 


사실 모델출신 한혜진씨가 '나혼자산다'에서 며칠전에 봤을 때 183cm이하 남자는 만나본 적이 없다고 밝혔을 때 '뭔가 있다'고 싶었는데 역시나 차운찬 한혜진 열애설이 터지네요. 확실히 믿음직한 차운찬씨 키보니 185cm 80kg으로 프로필에도 나오고 한혜진씨 이상형에 가깝다고도 보여지네요. 어제 차우찬 한혜진 열애설이 터진 후 공식인정했습니다. 그래서 더욱 네티즌 관심들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스포츠 출신과 모델출신의 커플이자 연상연하 커플로 차우찬 한혜진씨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혜진씨가 모델로 활동하다 보니 키가 크고해서 만나는 이성도 키가 큰것 같네요

 

 

두 사람은 최근 호감을 갖고 관계가 발전했다고 인정

한혜진은 1999년 서울국제패션컬렉션 모델로 데뷔

평소 혹독한 자기 관리의 대명사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그렇게 봤을 때 차우찬 자기관리 능력이라든가 평소 몸 관리 등을

미루어 보면 두 사람의 공통점도 눈에 띄네요

 

 

 

차우찬하면 삼성 유니폼을 입었던 시절이 많이 떠오르는데요. 

2006년 삼성 라이온즈에 투수로 입단해 지난 2013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국가 대표선수로 출전한 바 있습니다.

 

 

평소 야구를 좋아하다 보니 차우찬 선수에 대한 시즌 성적에 관심이 가네요.

차우찬 선수 시즌 선발로 출전해 4승 2패, 평균자책점 2.24 방어율 6위네요.

탈삼진 2위, 자책점도 양호한 편인 차우찬 선수.

역시 삼성때도 믿음직했지만 엘지에서도 맹활약중이네요.

한혜진씨는 이런 믿음직한 모습에 끌렸던 것이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차우찬 선수에 대한 이혼 경력에 대한 이야기가 솔솔 흘러나오고 있네요

처음 듣는 이야기인데 알고보니 혼인신고만 한 상태로 사실상 결혼식을 올리기 전이라고 전해지네요.

사실상 이혼이 아니라 파혼으로 봐야 할 것 같네요..

차우찬 선수 내부적인 문제인데 언론에서 기사화 하는건 좀 보기가 그렇네요

 

 

 

이렇게 보니 두 사람이 잘 어울리네요

과거 한혜진 시구 사진도 다시 회자되고 어렴풋이 떠오르네요

부디 좋은 만남 이어갔으면 하네요

 

 

▲한혜진 인스타그램

최근 한혜진은 식스팩 복근 인증샷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모델 한혜진은 24일 한혜진 인스타그램에 "선생님이 셀카를 찍으라 하셨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사진속을 들여다 보니 헬스장에서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한혜진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한혜진의 완벽한 몸매와 식스팩이 선명한 복근이 눈에 띄었네요

모델 한혜진은 정말 얼마나 자기관리와 혹독한 훈련을 하는지 가늠이 되네요.

 

공교롭게도 24일 인스타그램 사진을 올린날 차우찬 한혜진 열애설이 터졌고

한혜진씨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24일 미모가 돋보이는 모델 포스의 한혜진 사진을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한혜진은 야외 테라스에 앉아 화장을 하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하늘색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은 모습에 한혜진 원피스가 검색되고 있네요..

아무래도 무결점 미모에 한혜진 모델이 입었던 옷이라 그런것 같기도 하네요

 

한혜진 인스타그램 사진을 자세히 보니

도도하고 시크한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역시 모델출신 답네요.

 

 

무결점 몸매로 인정받고 있는 모델 한혜진

 

 

한혜진 인스타그램 자체가 화보네요

 

 

흠잡을 때가 없는 몸매 대박 한혜진

 

 

 

언더웨어도 엣지있게

 

 

 

모델 한혜진 한국최고 모델의 걸크러쉬한 매력

 

 

한혜진 바디북 출간, 톱모델의 위엄 & 휠라 안티모 '스폐셜 헤리티지 언더웨어'

정말 톱모델의 위엄답네요

 


차우찬 한혜진 앞으로 좋은 소식 기대할게요

이상 한혜진 차우찬 열애 소식을 모두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