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뱀 거대 비단뱀

category 세상속으로 2017. 10. 5. 17:11

인도네시아 뱀 거대한 비단뱀 비단구덩이 사람 덮쳐 격투

 

인도네시아에서 거대한 구렁이 비단뱀이 사람과 격투를 벌인 끝에 잡혔다.

정말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거대 비단뱀의 출현이다.

 

▲인도네시아 비단뱀 거대 뱀

난 이 사진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이것이 영화에 나오는 용처럼 거대해 보였기 떄문이다!

정말 저런 뱀이 인도네시아에 있었다는 사실 자체가 놀랍다!

이걸로 봤을 떈 거의 축제 분위기인데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뱀고기를 즐겨 먹는 것으로 보인다!

와우~ 정말 놀라운 인도네시아 뱀이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에서 몸 길이 무려 7.8m나 되는 거대한 비단뱀이 사람을 공격하는 일이 벌어졌다.

지난달 9월30일 그러니까 저번주에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섬 바탕 간살 지역에서 있었던 일이다.

현지인 로버트 나바반이 비단뱀과 사투를 벌인 끝에 인도네시아 거대 비단 뱀을 잡았다는 것.

그는 오일팜 농장의 경비원으로 알려졌다.

 

 

 

화제의 주인공 경비원 나바반은 농장 순찰 도중 우연히 거대한 비단뱀과 마주쳤다고 한다.

그는 비단뱀을 바깥으로 옮기려다 이 같은 상황이 발생했다는고 하는데...

또 어떤 이들은 뱀고기를 즐겨 먹던 나바반이 뱀을 자루에 넣으려고 했다는 것!!

이 과정에서 뱀은 맹렬히 저항하며 나바반의 팔을 물어 뜯었다는 것. 

 

 

나바반이라는 사람 정말 아무리 뱀고기를 즐긴다고 하지만 용기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니 저런 거대한 뱀을 맨손으로 떼려 잡으려고 했다니 대단하다.

주변에 있던 마을 주민들이 같이 협력에 뱀을 떼려 잡으려고 힘들 합쳐 잡았다고 한다.

 

 

인도네시아 비단 뱀의 크기가 무려 7.8m 나 되었다고 하니 정말 상상이 되지 않는다.

인도네시아 기름야자 나무의 경비원이 순찰중에 발견한 거대 비단뱀!!

결국 나바반은 뱀을 자루에 넣으려다 팔이 잘려나갈 만큼 커다란 상처를 입고 병원 갔다.

사람이 죽을수도 있을 만큼 거대한 인도네시아 뱀이다.

'세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주혁 교통사고 심근경색  (0) 2017.10.31
서인국 심경 고백  (0) 2017.10.05
라스베가스 총격 총기난사 동영상  (0) 2017.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