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기 사망 결국 이렇게 결말?

category 세상속으로 2018. 3. 9. 17:45

조민기 사망 창고에서 발견

결국 이렇게 결말을 맺게 되네요

조민기 자살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조민기 경찰 출두 앞두고 창고에서 사망한채로 발견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많이 괴로웠나 봅니다

 

 

 

조민기 카톡내용이다 뭐다 모두다 공개되니 많이 괴로웠나봅니다

결국 이렇게 되네요 조민기 사망

경찰 조사 앞두고 극단적인 선택을 했네요

지하 주차장에서 조민기 사망을 확인했다고 하네요 "맙소사"

조민기 사망후에도 비난의 목소리는 여전히 들리네요

 

 

 

 

사람의 인생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참 한숨이 나오네요

인생무상 슬픈 한시가 떠오르네요

 

 

 


인생무상 슬픈시 한시


회사에서 회식후에 조그마한 술집에 들렀는데

이렇게 인생무상을 노래하고 있는 슬픈 시를 벽보에서 발견했다.

한시로 보이는데 칠언절구, 사언절구?했던 한시들 인가... 한시는 정말 오랜만에 접해본다.

 

 

 

▲낙서를 하는 벽에 써 놓은 한시 치고는 솜씨가 괜찮아 보였다

어느 이름 없는 무명시인 치고는 꽤나 글을 쓰는 듯 보였다

 


처음에는 풍류를 즐기는 시인인가 했는데

자세히 뜻을 들여다 보니

조금 슬프네요.

 

 

▲인생 몇 번이나 좋은 시절 맞겠는가?!

마지막 구절이 이 한시의 주제가 함축되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