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 중독 중성지방 고기육류 섭취 권장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중성지방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우리몸의 중성지방은 잉여 자원으로써 탄수화물을 사용후 남은 자원을 그대로 비축해 둡니다. 우리는 정말 아무 생각없이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특히 한국인들은 밥을 꼭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강해요. 하지만 탄수화물은 우리 몸을 힘들게 하기도 하고 피곤하게 합니다. 또한 마른 비만이라든지 중성지방이 과하게 우리 몸의 피 속을 타고 둥둥 떠 다니기도 합니다.

 

 

 

 

고기 다이어트, 육류 다이어트를 들어 보셨나요? 탄수화물은 지방의 적이기도 하고 사실 살이 더 찌는 것이 사실입니다. 다량의 탄수화물 중독보다는 탄수화물보다 확실히 육류 섭취가 훨씬 낫습니다. 여러가지로 할 이야기가 많지만 이것으로 갈음할까 합니다.

 

점심, 저녁은 특히나 탄수화물 보다 육류 섭취를 권장합니다. 마른 사람 중에도 탄수화물 과잉 섭취로 마른 비만에 이르기도 합니다. 탄수화물 보다 고기를 주 식으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고기를 많이 먹어서 병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술이나, 맵고 짠 음식을 과하게 섭취하여 우리 몸을 망치거나 그리치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탄수화물 중독은 심각하게도 매일 섭취하며 일어나는 경향이 강해요. 탄수화물 중독 우리 이제부터 줄여나가고 예방합시다. 왜냐하면 중성지방 수치를 보면 알 수 있으니까요.

할 이야기는 많은데 정말 시간이 부족해서 정보를 나누기에 역부족이네요. 앞으로 체계적으로 정보성 글을 많이 써 나갈까 생각중입니다.

'건강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  (0) 2020.04.06
A형 간염 증상 예방법  (0) 2019.04.29
수면내시경 부작용  (0) 2017.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