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슬 볼륨셀카 양상국 공개연애

category 세상속으로 2014. 3. 2. 06:15

천이슬의 볼륨셀카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최근 양상국과의 공개연애로 물망애 오르내리고 있다. 특히 천이슬은 양상국과의 공개연애 이후 믿음이 더욱 두터워졌다는 느낌을 전달했다. 하지만 양상국과 천이슬의 공개연애 이후 악플로 고생하고 있다는 고충도 토로했다. 특히 양상국을 강도높게 비판한 악플러들의 글이 그를 괴롭혔다.

"천이슬 뜨고나면 양상국 도망갈 것이다"라는 악플이 힘들게 했다는 것.

 




 

공개연애라 밖에서 뭘 하든 믿게된다. 전에는 오빠도 못 믿었는데 이제는 오빠도 믿고 나 역시 오빠를 믿게되어 공개연애이후 신뢰가 더욱 두터워졌다는 것.

 

 

 

최근 천이슬이 찍은 셀카. 볼륨셀카라고 불리우는 이 사진은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사이트를 통해서 급속히 확산중이다. 여전히 탄탄한 복근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네티즌들에게 인기다. 분행색 탱크탑이 잘 어울린다. 성형을 한 것인지 어떻해 저렇게 얼굴이 갸름하고 코가 오똑할까.. 양상국이 이런 천이슬의 몸매와 얼굴에 반한 것일까.

 

 

 

이에 과거에 찍은 맥심화보도 재조명을 받고 있다. 확실히 천이슬이 뜨고 있는건 사실이네. 뭐 이유야 어찌 되었든 양상국과 공개연애 이후 과거 맥심화보도 재조명을 받고 있고 천이슬에 대한 관심이 언론과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건 사실인것 같다. 그런데 정말 웃기는 건 네이버 검색창에 천이슬치면, '양상국 이용' 이라는 수식어가 바로 뜨네.

정말 네티즌들 웃긴다.ㅋㅋ 만약에 이것이 사실이라면 양상국만 바보가 되겠지만 현재로서는 공식석상에서 둘은 서로 사랑하고 있는것이고 공개연애 이후 신뢰가 더욱 두터워진 것이다. 그냥 그렇게 믿어주자.. 악플그만 달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