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카라 이제 멤버가 모여서 다시 결성되는가 했는데 이게 왠 날벼락입니까? 화단에서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충격을 더해주고 있네요. 어떡하나요. ㅜ

 

김재경은 애도의 메세지를 전달했는데요. "그 곳에서 마음껏 노래하고 행복하게 지내라"는 뜻을 전달.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베이비카라 소진이 아파트에서 추락해 숨진 것으로 추정되어 충격을 더하고 있습니다. 오늘 2월24일 오후 2시즘 대전 대덕구 한 아파트 화단에 한 여성이 쓰러져 있는 것을 아파트 관계자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하는데요.

 


 

 

 

발견된 여성은 베이비카라로 추정됩니다. 긴급 호송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숨지고 말았습니다. 정말 안타깝네요. 경찰 조사 결과 숨진 여성은 지난해 방송된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를 통해 얼굴을 알린 베이비카라 멤버 소진으로 밝혀져 충격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소진은 7명의 베이비카라 멤버 중 생방송에 진출하는 4명의 멤버가 됐지만 안타깝게도 카라의 새 멤버로 합류하지 못했습니다.

 

 

 

멤버에 합류하지 못해서 마음고생이 많이 심했겠죠? 그래서 그런지 베이비카라 소진은 최근까지 우울증을 앓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베이비카라 소진양이 아파트 10층에서 스스로 뛰어내려 숨진 것으로 추정하고 자세한 사인을 조사 중입니다.

 

구정 설이 지나고 슬픈 비보가 전해져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합니다. 베이비카라 멤버에게도 충격의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빨리 일상으로 돌아와야 할텐데 충격이 너무 커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