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근황소식 자숙중인가?

category 세상속으로 2015. 4. 9. 17:06

최근 노홍철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 인근에서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적이 있습니다. 이 때문인지 잘 나타나지 않고 숨어 지낸다는 소문도 돌고 있습니다.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요? 그래도 연예계에서 얼굴도 보이고 공인이라서 좀 창피한가 봅니다. 누구나 한 번쯤 실수를 할수도 있는데 수염도 깍지 않은채로 자전거를 타고 다닌다고 합니다. 연극인가, 진실인가, 헐리우드 액션인가.. 다 좋습니다.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함도 좋고 다 좋습니다. 다만, 똑같은 실수를 2번 되풀이 할 때는 곱지 않은 시선으로 비춰진다는 것만 명심하시고 이제 그냥 평범한 일상인의 삶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돌담에 숨어 지내고 있는 털보 노홍철의 모습도 보이네요. 너무 심하게 수염까지 깍지 않고 있는데 보기가 더 않좋을 수 있어요. 일부러 그렇게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원래 노홍철씨는 수염을 기르는편이라 뭐라고 말도 못하겠네요. 일단 자전거 타고 다니는 노홍철의 모습과 수염 덥수룩한 모습이 네티즌들 사이에 포착되었으면 성공한 것일까요? 지금 네티즌 게시판에는 자전거를 타고 누비는 모습이 포착되어 돌아다닌다고 합니다. ㅋㅋ 정말 노홍철씨는 어딜가나 티가 확 나니까 찾기는 쉽겠네요. 숨어도 확실히 눈에 확 띄니까요. 머리스타일과 수염때문에요. ^^

 

 

 

 

빅스매치 스타일을 한 노홍철 팬들과 너무 오래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지금까지의 근황소식에 얼굴을 보니 조금 낯설게만 다가오네요. 이제 조금만 자숙하시고 방송에 나오면 안될까요? 술먹고 운전대를 잡은 것에 대한 한탄일까요. 뼈저리게 후회하는 걸 나타내주기 위해 반성의 의미일까요, 최근 노홍철 근황을 보고 있노라면 갑자기 짠하네요. 아저씨 걍 돌아오세요. 자전거 타다가 사고내지 마시고.. 그러면 또 기사날 겁니다. 노홍철 자전거타다가 교통사고... 충격! 이러면서 이상한 기사가 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