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콜라보 콘서트 리뷰후기

category 리뷰후기 2015. 4. 22. 10:40

평소에 어쿠스틱 콜라보 노래를 즐겨 듣는데요. 인디뮤직 음악이 좋더라구요. 엔소닉 노래도 즐겨 듣는 편입니다. 어쿠스틱콜라보 콘서트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평소에 듣고 싶은 노래라 귀가 즐겨웠답니다. ^^

 

다들 봄소리가 들려오는 4월에 좋은 노래로 즐기세요. 문화충전은 언제나 계속되어야 합니다!

 

 

 

주제가 "봄의소리 랄랄라"

주제에 어울리게 처절한 노래로 시작된 어쿠스틱 콜라보 콘스트. 랄랄라!!

 

음원으로 들을 때 보다 현장에서 듣는 보컬의 음색은 같은 여자인 나도 녹아내릴뻔 ㅎㅎ

불과 2,3미터 앞에서 바로 듣는데 소극장의 효과랄까.. 그런 것이 있어요

귓가에 울리는 달달한 목소리가 좋더라구요..^^

 

의외의 재치있는 말솜씨와 위트에 녹아들어 지루할 틈이 없었답니다. ㅋㅋ

 

 

 

 

 

마지막에 사인회와 포토타임까지 
일일이 한명 한명 친근하게 다 말걸어주고 셀카도 찍어주고 마지막 인사까지 완전 감동이었네요
저는 저렇게 현장에서 바로 구입한 CD에다가 사인 받았어요 ㅎㅎ

 

 

 

 

 

이 공연을 알려주고 데려가준 동생에겐 좀 미안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담엔 남자사람이 아닌 사랑하는 사람과 오면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공연내내 들더라구요 ㅋ

 

 

 

 

 

암튼 간만에 귀가 호강한 느낌이네요.

아직 달달한 여운이 남있네요. 살아 넘치는 그 생동감.

오늘 밤에는 여운 그대로 잠들고 싶어요^^

다들 달달한 꿈 꾸시고 굿밤 되세여... !!

 

예약 포스팅이라 내일쯤 포스팅이 올라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