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가 유력한 이유는?

 

복면가왕 종달새의 정체는 김연우가 거의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어제 이 글을 복면가왕 보고 나서 바로 작성중에 아이때문에 같이 잠이 들었네요. 이런이런... 복면가왕 숨기려면 제대로 좀 숨기시지.. 김연우 티가 많이 나네요. 노래부를 때 손동작부터 시작해서 김연우로 딱 걸렸네요.


 

 

 

 

솔직히 노래 선곡도 발라드와 감정이입에 관객들의 몰입도가 올라갈 수 밖에 없는 목소리의 소유자. 처음에는 긴가민가 했는데 윤민상씨가 말하는게 점점 신빙성이 올라 가더군요. 김연우 매니저도 대기하고 있고 바쁜 스케줄에 이제 큰일이라는 코맨트며 4대 복면가왕 되려고 노력한다기 보다는 자기 노래에 충실했는데 마음을 비웠는데 복면4대가왕에 당첨이 되다니..! 아마도 매니저가 제일 머리가 아플것 같네요. 바쁜 스케줄에 빡빡한데 이제 오도가도 못하며 비밀숨기려고 노력해야 하니. 뭐 이미 다 들통났으니 마음이 어쩌면 편할지도.^^

 

이왕 이렇게 된 김에 계속 김연우 노래나 실컫 들었으면 합니다. ㅎㅎ 산들은 이날 노래를 듣고 자신이 평소에 흠모하며 닮고자 했던 목소리의 그 선배님의 목소리가 확실하다고 눈물을 보였습니다. 아니 펑펑 울었네요. 갑작스런 그 울음에 주변분들이 많이 당황해 하더군요. 아마 산들의 짐작이 맞는것 같습니다. 거의 99% 신뢰도가 아닐까요.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그 진실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목소리에 B1A4 산들이 흐느껴 울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4대 복면가왕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복면 가수들의 가왕 결정전 무대가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고주파 쌍더듬이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3라운드 가왕 진출전을 벌였는데요.. 먼저 무대에 오른 고주파 쌍더듬이는 김현정의 '멍'을 시원한 고음과 함께 선보였습니다.

 

이어진 무대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선곡했습니다. 새로운 창법으로 명실상부 최고의 가왕 후보의 위용을 드러낸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무대에 B1A4 산들은 그만 눈물을 흘리고 말았습니다.

 

산들은 눈물 흘리는 이유에 대해 "투표하고 나서 밝혀도 되나"라며, "노래를 듣고 어릴 때부터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고 롤모델로 삼은 선배님인데 그 목소리가 들려서 너무 행복했다"고 고백해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편 이날 승리를 거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는 누리꾼들로부터 김연우가 아니냐는 추측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확실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복면가왕 진달새도 '진주' 라고 네티즌들이 추측했는데 사실 저는 진주라고 생각은 못했거든요. 네티즌들 정말 대단하고 무서운 관심도를 보이네요. 이번에도 김연우로 추측했으니 네티즌을 믿어 봅니다. ^^

 

 

 

 

지난 1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와 질풍노도 유니콘 복면을 쓴 두 가수가 듀엣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와 질풍노도 유니콘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 사용된 동명의 주제곡을 열창했는데요. 두 사람은 1표 차이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승리를 거둬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이후 시청자들은 질풍노도 유니콘의 정체는 배다해였고,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김연우일 것 같다는 추측을 내놓았습니다. 이유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노래의 분위기에 맞게 웅장하면서 뛰어난 성악 창법을 보여줬다는 것. 

 

신체 조건도 이유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날 클레오파트라는 펑퍼짐한 힙합 패션으로 등장했으나 키, 덩치 등이 김연우와 비슷해 보였는데요. 과연 배다해를 이긴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정말 김연우일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모든 촉을 동원하라! 나 촉 되게 좋아!

 

가히 새로운 강자가 아닐 수 없네요. 대한민국에 이렇게 노래를 잘 하는 이가 있었을까 감탄할 정도로 놀라운 무대의 연속이었습니다. 클레오파트라의 눈부신 무대에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이 복면가왕에 온통 집중됐습니다. 원년부터 1~3대까지 여가수 천하였던 복면가왕이 클레오파트라의 가세로 남성가왕 시대를 활짝 열어 젖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첫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목소리를 자랑하며 귀를 쫑긋 세우게 했던 클레오파트라. 과연 그의 정체는?


선곡하는 노래마다 자유자재 변화무쌍하게 선보인 클레오파트라는 모두의 귀를 의심케 했으며 그로 인해 더욱 더 미궁에 빠지게 만들었는데요. 대체 누구이기에 이렇게 노래를 잘 하는 것일까요? 그리고 어떻게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것일까? 궁금증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쯤에서 간절히 원하게 되는 이들이 있습니다. 다름아닌 촉이 뛰어난 누리꾼들의 반응. 일찍이 복면가왕들이 누구인지 깔끔하게 추리해내며 대한민국 누리꾼들의 진가를 확인시켰던 이들입니다.

 

 

 

 

그들은 이번에도 어김없이 클레오파트라를 한 가수라고 꼽으며 몇몇 근거들을 제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바로 김연우. 듣고 보니 정말 그런 것도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합니다만 거의 확실시 되고 있네요. 하지만 묘하게 그의 목소리와 흡사하게 들리는 클레오파트라, 이번에도 팬들의 직감은 정확히 맞아떨어지게 될까요. 이번에도 네티즌의 촉에 한표를 던집니다.

 

한 패널의 눈시울까지 적시며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한 클레오파트라. 듣는 즐거움에 추리하는 재미까지 덤으로 선사해준 복면가왕, 누리꾼들의 핫한 관심은 클레오파트라의 실체가 밝혀질 때까지 쭉 계속될 전망입니다. 특히 감정이입이 여타 가수들보다 심하게 이입되면 주위 관객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 올리는 그 실력은 대한민국의 흔한 가수들이 발휘하는 명품스킬은 아니기에 유명가수임은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김연우가 더욱 확실히 되고 있는 이유중의 이유입니다.

 

좋은 노래가 명품 보컬을 만나면 늘 가요팬들의 가슴을 심쿵하며 울립니다. 시간이 지나도 늘 명곡이었던 노래가 클레오파트라에 의해 다시 생명력을 부여받아 재생하는 그 느낌은 지울 수 없네요. 앞선 무대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선보였던 클레오파트라. 양파껍질처럼 까면 깔 수록 다시 보이고 새롭게 다가오는 그 목소리. 하지만 김연우의 팬들은 알것입니다. 이번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가 유력한 이유를 말이죠. 하지만 다음주까지 또 한 번 팬들의 애타는 기다림이 시작되고 말았네요. 다음 주를 기대해 봅니다. 아니 김연우 노래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