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이 김수영 70kg 감량을 성공하고 나서 두자릿수 몸무게에 성공, 다이어트 성공신화 계속 이어지나 감개무량!

 

정말 이런 개그콘서트 프로그램이 아니면 헬스보이 김수영이 과연 다이어트에 도전할 엄두는 낼 수 있었을까요? 아마 시작조차 힘들었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생각보다 쉽게 살을 빼는 사람은 아마도 없을 것입니다. 4개월간 이렇게 단기간에 헬스보이 김수영은 다이어트 체중감량에 성공했습니다. 몸무게를 달고 나서 김수영은 순간 울컥했다고 합니다.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김치찌개에 흰 쌀밥 10공기를 먹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그렇게 먹으면 바로 요요현상에 돌입하겠죠?

 

 

 

개그콘서트에 이런 코너가 종종 자주 마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헬스보이 김수영은 다이어트 후 개콘소재에서 벗어날지도 모르겠지만 고미이던 살과의 전쟁에서 승리하며 감격의 눈물을 훔쳤다고 합니다.

 

 

 

김수영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인데요. 완저 다른 사람이죠? 피부관리도 하는 듯 하네요. 완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이네요. 말이 70kg 감량이지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했을까요. 어머어머한 살이 몸속에서 빠져 나간 샘이죠. 정말 놀라보게 달라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