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블랙이 화제가 만발한 쿵푸팬더3의 목소리 출연으로 성우역할이라 한국을 내한했습니다. 여기에 MBC 무한도전 출연 제의를 받아 흔쾌히 수락해 오늘 무한도전에 나오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열정적으로 임하고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했습니다. 마치 무한도전 맴버와 같은 형과 동생 사이처럼 예능감을 불태웠습니다. 그는 단계별 무한도전 녹화프로그램에 열정적으로 임하며 졸업을 마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초등학교 졸업후 바로  중학교 코스를 달려드는 괴력감을 과시 했습니다.

 




 

 

 

 

'무한도전' 유재석이 잭블랙과의 작별에 진한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오늘 방송한 MBC '무한도전'에서는 할리우드 스타 잭블랙이 출연한 '예능학교-스쿨오브樂'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미국으로 떠나는 잭블랙을 위해 촬영 후 직접 인천공항으로 마중까지 나가는 깜짝쇼를 펼치기도 했습니다. 

 

잭블랙은 '무한도전' 멤버들을 "블루 브로(Blue Brothers)라고 부르며 친근함을 표했고, 촬영 종료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미국으로 향했습니다. 유재석 또한 잭블랙이 떠나자 우리가 먼저 LA에 가있을까? 그럼 진짜 재밌겠다며 잔잔한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무한도전이 끝나고 예고편이 있을 무렵에 배우 잭블랙이 미국 토크쇼에서 MBC ‘무한도전’ 출연에 대해 언급하는 듯한 방송을 보게 되었는데요.. 잭블랙은 미국의 NBC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서 한국 최고의 리얼리티쇼인 ‘무한도전’에 출연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또 이어서 정말 충격적인 경험이었다고 고백했는데요. 그럴만도 한 것이 정말 잭블랙이 춤도 추고 베개 싸움도 하고 마시멜로우도 한 번에 14개나 입에 넣었기 때문이었죠. 

 

잭블랙이 마시멜로우 14개를 한 번에 입에 넣은 것은 신기록일 것이라고 후일담을 미국 토크쇼에 입담을 과시하는 모습이 잡히기도 했습니다. 12개를 넘어서는 순간 정말 턱이 빠지는 줄 알았다고 눈알이 튀어 나올 정도였다고 합니다. 정말 잭블랙은 웃기던데요. 정말 최선을 다해서 방송에 임한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잭블랙은 최근 자신이 목소리 출연한 ‘쿵푸팬더3’로 내한해 ‘무한도전’ 촬영에 임했는데요.. ‘예능학교-스쿨 오브 樂’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무한도전’에서 잭블랙은 각종 게임부터 유행어까지 한국식 예능을 완벽 마스터하며 ‘할리우드 개그 거성’답게 유쾌하고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잭블랙의 기상천외한 포텐 폭발한 활약상이 오늘 ‘무한도전’을 통해 보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눈물이 날 정도로 웃었네요. 또 한 번 무한도전에 출연할지도 모를 것 같은 기대감을 무한도전 예고편에 전해주며 마무리 되었네요. 정말 잭블랙 예능감과 그의 열정,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기가 훈훈했습니다. 그리고 한국팬들에게 웃음도 많이 선사해 주어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또 한국에서 보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