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찌 한채아 열애설 극구 부인

category 엔터테인먼트 2017. 3. 4. 22:30

차세찌 한채아 열애설 극구 부인

 

아직 결정적 증거 못찾아 차세찌와 한채아는 친한 동생 사이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소속사 입장은 사실무근으로 공식 입장 표명.

 

 

한채아 연예인이기에 앞서 관리를 정말 잘 한 것 같기도 하네요. 차세찌는 차범근의 세째 아들이라는군요. 세째 아들이라 이름이 차세찌. 이 둘은 정말 아무일 없었던 것일까요? 의혹만 있을 뿐 특별한 사이는 아니라는군요. 축구공을 만지고 있는 차세찌

 




 

한채아 정말 이쁘긴 이쁘네요. 이 둘을 독일에서 봤다는 목격담도 나돌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소문일 뿐이었네요. 정말 연인 사이라면 축하할 일이지만요. 아니라니 그냥 넘어 가야죠.

 

 

한채아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강호동의 송곳같은 날카로운 질문에 당혹스러워 했다는군요. 강호동 왈 " 한채아는 현재 교제하는 남자친구가 없습니까?" 이에 한채아는 머뭇머뭇.

 

 

이때 한채아의 표정은? 정말 강호동 오빠가 뭘 알고 질물을 던지나? 왜 이런질문을 하는걸까. 하는 표정이긴 하지만 정확한 한채아의 마음은 읽을 수가 없네요.  우와~ 네티즌들 정말 대단하죠. 이런것까지 정확히 지난 일들을 유추해 낼 수 있다니...! 네티즌들은 정말 집요하네요.

 

 

그것보다 한채아 주인공은 등장하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이 기대가 되네요. 2017년 3월에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한채아 '비정규직 특수요원' 한 번 보고 싶네요. "경찰청 미친X" "대한민국이 낚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