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이 돋보이는 이유-비브라스 메이크업 라인론칭 신제품]

 

배우 박시연이 주목을 받는 이유. 그것은 평소에 피부와 미용, 몸매관리에 철저한 박시연의 외모가 한 몫 했기 때문이다. 오늘 비브라스 메이크업 라인론칭 신제품 출시가 있었다. 이와 관련해 기념 포토콜 행사에 초청을 받은 배우 박시연. 박시연은 그 전에도 주목을 받았는데 분홍티를 입고 헬스 운동중인 사진때문이었다.

 

 

이 사진 한 방으로 박시연이 많은 주목을 받았죠? 오늘은 비브라스 메이크업 라인론칭 신제품 출시때문에 또 주목을 받네요. 물론 류효영도 눈부신 미모를 발산하며 포토라인에 섰지만 유독 박시연이 더욱 떠오르네요. 각종 언론들도 찬사를 끊임없이 쏟아내는군요.

 

 

오똑한 콧날은 왠지 티가 좀 나나요? 하지만 여전히 기품있는 미모라고 하는데요. 피부 톤도 정말 하얗게 밝은 톤이네요. 화장품 광고많이 하실 듯 합니다.

 

 

 

저는 류효영이 더 마음에 드네요. 역시 포토라인에 섰는데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패션뷰티케어브랜드 비브라스 포토콜 행사 당시의 모습. 은은하 미소로 화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