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타벅스 머그컵

category 유익한정보 2017. 4. 14. 16:11

 

 

[일본 스타벅스 머그컵]

 

정말 일본에서 판매되는 머그컵이 맞나요? 가격도 후덜덜 하지만 크기가 더 후덜덜 하네요. 스타벅스 머그컵 검색하다가 발견했는데 정말 다양한 머그컵이 나와 있지만 이런 대형 머그컵은 또 처음이네요. 이걸 어디다 사용할까요? 족욕기로 사용한다는 사람도 보이고 도대체 무슨 용도일까요? 그냥 수납용으로 제작한 것으로 보이긴 합니다만, 정말 스타벅스 왜 이러나요? 정말 재미있네요. D:

 

▲일본 스타벅스(스벅) 홈페이지 발췌.

 

옆에 보이는 스타벅스 컵이 톨(Toll) 사이즈입니다. 실제 크기를 보니 정말 실감이 나네요. 스타벅스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에 정말 안성맞춤인 듯 합니다. 이런 머그컵 집에 하나 있으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하네요.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일본 스타벅스 머그컵 한정판매 : 가격은 80만엔. 설마 잘못 본 것은 아니겠죠? 일본 스타벅스 머그컵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재고가 아직 남아있다고 표시가 되어 있군요. 지금은 아마 품절이지 않을까요? 스타벅스 한정 수량판매라 더욱 눈길이 가네요. 머그컵 수집하는 취미로 가지신 분이면 수집도 가능하겠네요. D:

 

 

 

▲ 책도 들어가 있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겠군요. 바게트 빵도 넣어도 될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사진에 나온 머그컵은 정말 탐이 나네요. 실제로 보면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D:

 

 

 

▲ 스타벅스 텀블러와 머그컵으로 실제로 축배의 잔을 들고 있는데 대형 머그컵을 가진 저 분은 두손으로 들고 있습니다. 벌을 쓰고 있는 듯 합니다.

 

 

 

▲ 스타벅스 산타할아버지 선물 꾸러미처럼 보이게 사진을 찍어 보았네요. 크리스마스 트리와 배경이 잘 어울리네요. 스타벅스 톨사이즈(Toll Size) 머그컵이 인상적이죠?

 

 

 

▲ 어쩌면 누가 선물로 준다면 저런 대형 머그컵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사양할 수도 없고 다시 스벅 머그컵을 선물로 누군가에 주겠죠. 그런데 가격때문에 선물로 주기엔 부담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