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웨이 함소원 나이 근황

category 세상속으로 2017. 4. 22. 23:22

[장웨이 함소원 나이 근황]

 

함소원이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거의 10년만에 방송계인 연예활동을 시작한다는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TvN 예능프로그램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자세한 출연확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tvN '택시'에 출연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함소원은 자신의 웨이보와 SNS등에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이 아직 건재하다는 걸 입증하는데요.

1978년생으로 프로필에 나오는 걸 감안하면 정말 동안의 외모에 피부결과 몸매관리는 잘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함소원의 SNS 사진(근황) 공개

 

함소원의 나이는 40세에 가깝지만 20대의 피무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최근 여성들 사이에 함소원 몸매와 다이어트 비결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최근 동안미모의 함소원 SNS 모습,

 

피부관리를 어떻해 했길래 저런 피부와 피부톤이 나오죠? 역시 피부관리도 그냥 되는게 아니었군요.

시간과 노력, 그리고 투자를 해야 하는가 봅니다. -.-

 

 

역시 장웨이가 좋아하는 중국 여배우의 미모와 비슷하게 나온 모습이네요. 최근 부동산 재벌의 아들 장웨이와 열애를 하다가 지난 2014년 결별했다. 장웨이가 결별하며 선물로 베이징 최고급 아파트와 산시성 토지 등을 선물한 것으로 전해져 세간의 관심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배우 함소원과 장웨이 열애시절

 

함소원은 자동차를 좋아하는 배우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녀는 자동차를 너무나 좋아해 람보르기니, 포르셰 등 명품 자동차를 7대나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장웨이와 저렇게 보니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배우 함소원은 백지영과 나이가 동갑이라고 합니다. 정말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동안의 얼굴을 가졌네요.

키도 172Cm나 되고 미스코리아 진 출신 답게 역시 빼어난 외모를 가졌네요.

 

 

 

함소원씨의 근황이 궁금하다면 tvN 택시를 보면 될 것 같네요.

아마도 국내 케이블 방송인 tvN 택시에 극비에 녹화를 마쳤다는 따끈따근한 소식이 전해지네요. D:

앞으로의 함소원씨의 연예계 활동도 기대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