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박하선 임신 겹경사 셀프웨딩]

 

류수영와 박하선의 신호 러브스토리가 펼쳐지는 가운데, 오랜만에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바로 배우 박하선 임신 소식입니다.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군요. 어떤 SNS에서는 팬들이 원샷 원킬이라고 자축의 축하메시지도 이어지고 있어 분위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박하선의 인스타그램에서도 # 해쉬태그로 '고마워', '사랑해'라는 말을 덧붙여서 인사에 대한 답례를 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좋을까요?

 

 

더욱이 이번 류수영 박하선 웨딩촬영은 '셀프웨딩촬영'이라 더욱 흥미롭게 네티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로 누구의 도움도 없이 스스로 셀프웨딩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셀프웨딩 사진작가가 찍어줘서 도움을 조금은 받은 것이 아니냐고 의문을 품기도 하지만 사실은 정말로 류수영 박하선 두 사람의 작품이라고 하니 믿어야 할 것 같습니다. D:

 

 

 

정말 요즘에는 결혼하는 커플중 남녀의 나이가 조금이라도 많은 쪽이 있다면, 임신은 정말 최고의 혼수라고 밝힐 정도로 좋은 선물이라는데요. 이번 박하선 류수영 커플의 임신소식은 정말 축하할 일이네요. 특히 배우 류수영이 먼저 박하선의 임신 소식을 언급해 주며 큰 기쁨을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류수영도 아빠가 되고 싶었나 봅니다. 이들은 결혼 3개월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서 주위에서 조금 놀라긴 했습니다만, 웨딩마치에 이어 가을에 부모가 된다는 설레임에 더욱 멋진 신혼생활을 즐기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집니다.

 

류수영 박하선 부부는 결혼한지 3개월 만에 첫 아이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날 박하선 측은 "지난 1월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부부의 연을 맺은 박하선, 류수영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 현재 박하선은 임신 안정기로, 올 가을에 출산 예정에 있다" 밝혀서 세상속으로 전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함께 공개한 사진은 네입클로버, 이 사진은 얼마전 박하선이 '행복속에 행운'이라는 글귀와 함께 공개한 사진.

아마도 행운의 상징 '네입클로버'를 통해 미리 임신 사실을 예견한 것인지도 모르겠다.

어찌 되었든 류수영 박하선 커플의 기쁨과 행운의 네입클로버.

 

그리고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박하선, 류수영 부부를 비롯해 가족들이 모두 기쁨 가운데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박하선은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요, 활동도 중요하지만 박하선에게는 첫 아이에 대한 몸조심도 필요한 시기라고 보여집니다. 부디 이쁜아기를 낳아서 행복하게 잘 살길 바라겠습니다.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박하선, 류수영 부부를 비롯해 가족들 모두 기쁨 가운데 새 새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해왔습니다. 류수영과 박하선의 열애도 남들이 부러워 했지만, 최근에 박하선 임신 소식에 겹경사를 맞이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이 커플에 대한 주위의 축복이 넘쳐서 그런걸까요? 행복한 겹경사가 또 이어지네요. 열애 당시에도 류수영과 박하선은 당당하게 밝히며 열애를 잘 했다고 보여집니다. 류수영이 정말 영화 데뷔부터 시작해서 운이 좋은 사람인 것 같아요. 물론 본인도 엄청난 노력을 감내하며 무명 영화배우 시절, 혹독한 시련도 겪고 힘들게 살아왔지만요. 이런 류수영의 과거가 있어서 그런지 최근에는 정말 달콤한 신혼생활로 주위의 부러움을 싸고 있네요.  

 

최근 류수영이 임신소식을 누구보다도 기다려서 그런지 주위의 축복덕분에 정말 감사하다고 직접 나서서 인사를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 활짝 웃으며 팬들의 축복과 축하에 화답하는 배우 류수영.

 

근데 정말 저렇게 아름다운 화보와 사진들이 류수영 박하선 셀프웨딩 촬영사진이라는 사실에 다시 한 번 감타사가 절로 나오네요. 류수영 박하선의 나이차이에 비해서 정말 괜찮은 커플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까지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꾸며나가는 소식에 류수영 박하선 부부까지 가세하여 최근 연예계 부부탄생 커플이 많아져서 정말 축하할 일들이 많아서 좋은 계절입니다. 최근 5월의 신부가 되는 맹솔지도 네티즌들 사이에 많은 관심입니다. LOL리그인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다 알만한 사실이죠. 암튼 오늘은 류수영 박하선 부부 커플의 임신 소식을 축하하며 이만 마칠게요. 앞으로도 행복하게 알콩달콩 신혼생활 스토리를 종종 전해줬으면 합니다. 박하선님 임신 소식 축하해요. D: